반응형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 꼭 먹어야해요!

 

요즘 편의점에 별의 별거 다 파는거! 알고 계시죠?!

그런대! 그런대 말입니다. 

꼭 아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미니스톱에 소프트콘 말입니다?!

진짜 여느 소프트콘과 비교하기 힘들정도로

퀄리티가 장난 아니라는 점 !!! 바로 그렇다는 점!

진짜 제 최애 아이스크림중 하나 입니다.

 

미니스톱 소프트콘

 

미니스톱 소프트콘
미니스톱 소프트콘

짠 가격도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콘 하나에 1500원인데 밀크 소프트콘은

할인중이라 1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초콜렛 소프트콘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 되기 때문에, 1,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은근 비싼거 

아닌가?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다른맛은 모르겠는데!

미니스톱 초코 소프트콘은 정말

진한 초코맛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매장마다 아이스크림을 주시는

분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양도 

상당한 느낌이였어요. 다른 소프트콘을

먹을때면, 아 뭔가 좀 아쉽다? 하는데

미니스톱에서 소프트콘을 먹을때면

정말 만족스럽게 아이스크림 하나 더 먹을까?

하는 생각 없이 딱 만족스럽더라고요.

 

 

미니스톱 소프트콘 초코
미니스톱 소프트콘

많은 미니스톱이 있지만 이렇게 

소프트콘 기계가 있는 곳은 은근히

드물어서 쉽게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맛이 계절별로 달라져요 ㅜㅜ

이게 정말 아쉬운 점 인데요.

저는 곧죽어도 초코맛만 먹는 사람인데,

딸기맛 밤맛 이런 소프트콘으로 

바뀌면, 저는 정말 너무 아쉽....

제 입맛에는 초코 소프트콘이 아니면

맛이 없다고 느껴지더라고요.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길거리에서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집까지 가져가야 해서 

오늘은 아쉽지만 콘이 아니라 컵으로 

구매하기로 결정! 오랜만에 만나는

초코 소프트이니 점보 컵으로 구매

할거에요! 밀크맛은 할인이 들어가지만

초코맛은 할인이 없어서 점보컵

2,000원에 구매 했습니다.

 

미니스톱 벨기에 초코 소프트

 

미니스톱 소프트 아이스크림 초코
미니스톱 소프트콘 벨기에 초코

진짜 거의 일년만에 만나보는 거 같은 

미니스톱의 초코소프트 입니다.

옛날 회사에는 1층 편의점이 미니스톱이여서

초코콘이 나오는 시즌에는 하루에 

하나씩 꼭 사먹었거든요. ㅋㅋ

제 기억이 맞다면 초코콘은 거의 매년

겨울에 나왔던거 같아요. 제가 기억하는

미니 스톱의 소프트콘 종류는 

일단 밀크맛은 늘 있었던거 같고,

 

 

 

 

초코, 바나나, 딸기, 밤 이렇게 기억해요.

다 한번씩 맛을 보긴 했지만 처음이자 

마지막이였던거 같아요. 소프트콘 자체가 

뭔가 맛이 진하게 뽑기 쉽지 않은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초코나 

밀크맛을 제외하면 늘 밍숭맹숭한 

느낌이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사실

제가 초코나 커피맛 이외의 아이스크림은

원체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 

맛이 없었다고 기억하는 것 일지 몰라요.

 

 

미니스톱 아이스크림 초코
미니스톱 초코 아이스크림

집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편의점이여서 

딱히 갈일이 없어서 여기에 소프트콘 기계가 

있는지 모르고 살다가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사장님이 정말 바닥부터 꾹꾹 눌러 담아주셔서 

이 아이스크림 한컵먹고 배부른데?! 이러면서 

룰루랄라 했습니다. ㅋㅋ 진짜 진하고 부드러운

소프트콘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력추천입니다.!

다른 맛으로 바뀌기 전에 많이 먹어놔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