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홈메이드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

홈메이드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이삭토스트를 정말 좋아하는데, 저희 동네에 이삭토스트가 없어지면서 

토스트 먹을 곳이 없어졌어요 ㅜㅜ 그래서 집에서 만들어 먹기로

결정! 그리고 인스타에서 뭔가 신박한 방법을 본 김에 한번

시도해 볼 겸 홈메이드 길거리 토스트를 만들어 보겠어요.!

제가 인스타에서 봤던 신박한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홈메이드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

 

버터를 프라이팬에 넉넉하게 두르고 녹여줍니다.

저는 앞뒤로 바삭하게 구울 거니까 버터를 많이 

녹여주었어요. 어차피 버터를 좋아하니까 ㅋㅋ

듬뿍듬뿍 버터를 두를 거예요.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

 

자! 여기서 제가 인스타에서 봤던 신박한 방법!

프라이팬에 먼저 계란물을 붓습니다.

그다음에 구워두었던 식빵을 톡 올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계란과 식빵이 닿은 부분은

프랜치 토스트 같은 맛이더라고요. 식빵에 계란물이 스며들어서 

촉촉 바삭한 맛이 아주 좋았어요! 

 

 

 

인스타에서는 외국인이 이 방법으로 토스트를 

만드는 걸 보고 한번 따라 해 봤어요. 사용한 재료는

그냥 흔한 길거리 토스트에 들어가는 재료인데

비주얼이 조금 독특해서 몇 번 더 연습해서 

예쁘게 만들면 어디 광고처럼 감성 샷 건질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ㅋㅋ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

 

계란물이 완전히 익으면 그 상태 그대로 

식빵을 뒤집어 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계란 이불을

덮은 식빵이 짜잔~ 하고 나오겠죠? 그럼

그럼 딸기잼을 아낌없이 슥슥 발라주고 

치즈도 한 장 올려줍니다, 그리고 원하는 햄을

본인의 원하는 만큼 구워줍니다.!!

햄은 가득 먹고 싶어서 햄도 얇게 잘라 양껏

구워주었어요. 햄 만세!!!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

 

노릇하게 구운 햄을 치즈 위에 올리고 케첩을 뿌려줍니다.

머스터드도 뿌리고 싶은데 다 먹고 없어서 못 뿌렸어요. ㅠ

케첩과 머스터드가 함께 만나야 진짜 꿀맛인데,

꼭 하필 이럴 때 둘 중 하나가 없더라고요? ㅋㅋ

아쉬운 대로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이거 포스팅하고 얼른 나가서 머스터드 사 와야겠어요.

허니 머스터드랑 그리고 굴소스도 없는데

급 장 봐야 할 목록이 떠오르네요.

먹는 건 너무 좋은데 참 이렇게 뭐가 없으면

사러 나가기 귀찮더라고요. ㅋㅋ 

특히나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가~ 나가기 귀찮아지네요.. ㅎㅎ

 

 

길거리 토스트 레시피

 

그리고 나풀거리던 식빵 밖으로 삐져나온 계란 이불을

잘 덮어주면 완성! 계란을 한 개가 아니라 두 개 정도 썼으면

토스트를 완벽히 덮어 주었을 거 같더라고요. 

식빵을 두장 쓰지 않고 한 장만 사용해서

뭔가 죄책감도 덜하고, 살도 덜 찔 거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 탄수화물만 피하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입으로는

프로 다이어터인 오이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