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11월 맥도날드 해피밀 스밋코 구라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2020년 11월 맥도날드 해피밀이 드디어 바뀌었네요.

요즘 해피밀은 매달1일에 딱 바뀌는 게 아니라,

두 번째 주 정도에 바뀌는 것 같습니다.

대략적으로 매달 10~15일 사이에 바뀌는 것

같습니다. 이번달에는 13일에 바뀌었네요ㅎㅎ

 

11월 바뀐 해피밀 토이는

스밋코 구라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이렇게 2가지 종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달은 총 8개의 장난감으로

좀 간소화 된것 같습니다.

 

2020년 11월 해피밀

 

총 8개의 해피밀 토이

아직 3번과 4번은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지 샘플 토이도 빠져있는 모습입니다.

그래서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따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ㅎㅎ

2020년 11월 해피밀
2020년 11월 해피밀 장난감

 

해피밀 구매 시 50원씩 기부되는지 오늘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ㅎㅎ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했을 때 비어있던 3번과 4번이 

궁금했는데 역시나 1번과 2번 보다는

귀여운 것 같습니다. 한번 더 오라는 맥도날드의

 

 

 

깜찍한 마케팅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토이 이름이 약간 이 시국 냄새가 나는데,

저는 나 홀로 불매운동을 나름 하고 있는데,

해피밀이 아니면 선택하지 않았을

장난감입니다. ㅎㅎ 

 

베이블레이버스트는 요즘 아이들이

그렇게 죽고 못 산다는 팽이 장난감이라고

합니다. 저는 1번 토이를 선택했는데

팽이인 줄 알았다면 베이블레이버스트를

선택했을 텐데 ㅜ 아쉽네요ㅜ 팔찌 같은 건 줄 알고

그냥 1번 집어왔습니다.ㅜ

 

 

2020년 11월 해피밀
해피밀 11월

맥도날드 불고기버거를 사랑하는 1인입니다.

해피밀도 무조건 불고기버거 일단,

무조건 픽해야 합니다. 그리고

해피밀은 감자튀김을 작은 콘샐러드나 

스트링치즈로 교환 가능합니다. 

 

 

 

맥도날드 해피밀에서 주는 스트링치즈가

너무나 제 입맛이라 오늘은 감자튀김을

포기하고 스트링치즈로 바꾸었습니다.

평소 같으면 감자튀김 단품을 추가로 구매했겠지만

나름 다이어터라고 감자튀김은

참아냈습니다. 대견하다 나 자신!!

 

 

2020년 11월 해피밀

 

저는 처음 보는 캐릭터인데 그래도 해피밀 장난감으로

나오는 걸 보니 인지도가 높은 캐릭터 인가 봐요?

그냥 흰색 곰이 귀여워서 골라보았습니다.

이 곰의 몸통을 반으로 가르면

 

 

정체모를 곰 모양 플라스틱과 핑크색 색연필과

그리고 본체보다 귀여운 메모지가 나옵니다.

해피밀 박스를 들고 있는 곰이 그려진

메모지가 가장 귀엽더라고요.

 

매달 습관처럼 하나씩 꼭 사 먹게 되는 해피밀

다 큰 어른이지만 이런 취향은 어릴 적 그대로

변하지 않네요. 달라진 점이 있다면 엄마 눈치 안 보고

카드를 긁어대는 모습일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