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2020 할로윈 MD SS 처비돔 할로윈 텀블러 

스타벅스 할로윈 MD가 나왔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할로윈 MD는 그다지 관심이 없었는데

친구가 너무 귀엽다고 해서 커피도 한잔 마실경

스타벅스 MD 구경하러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스타벅스 할로윈 md
SS 처비돔 할로윈 텀블러 

SS 처비돔 할로윈 텀블러 입니다.! 다양한 텀블러들이 

있었는데, 저는 뭔가 늘 이런 피규어가 하나씩

들었는 텀블러들이 귀엽더라고요.

 

 

 

제 첫 스타벅스 텀블러도 컵 하단에

귀여운 펭귄이 콕 박혀있는 텀블러였어요.

펭귄이 너무 귀여워서 애지중지 하고 

혹시 고장나서 오래 못쓸까봐 한겨울에 

뜨거운 물도 안먹고 늘 미지근한 물 먹어가며

아끼고 아꼈던 그 텀블러는 지금 

어디 있는지 버렸는지 어쨌는지 기억도 안나요.

이런 소모품은 그렇게 까지 애지중지 할 필요는

없다는걸 오늘 또 다시한번 느끼네요. ㅋㅋ

하지만 펭귄 너무 귀여웠습니다.

 

SS 처비돔 할로윈 텀블러 355ml

스타벅스 할로윈 md
SS 처비돔 할로윈 텀블러 355ml

이 귀여운 해골바가지와 유령이 메인이니

가까이에서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잔디밭에서 

옹기종기 모여앉아 노는거 같아요.

몇년전에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 코코가 

생각나네요. ㅎㅎ 넘 귀여운 해골 바가지!! 

 

 

 

근데 저는 평소 물먹는 하마 라서 1L짜리 텀블러에

익숙해져 있는데 355ml의 용량은 저에게

한없이 부족할 거 같았어요.

355면 뻥 조금 보태서 한모금이에요.. ㅋㅋ

하지만 겨울에는 춥고 화장실 가는게 여름보다

더 귀찮아지기 때문에 물을 조금 덜 먹기 때문에

하 모르겠어요. 아직도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긴 한데

너무 귀엽잖아요 ㅜㅜ 이걸 어떡하나요. ㅎㅎ

 

 

스타벅스 할로윈 md
2020 스타벅스 할로윈 MD

이번 스타벅스 할로윈 MD는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역대급 인거 같은 느낌? 사이트에서 미리 확인했을때는

스노우볼 머그컵과 곰돌이 인형도 있었는데

품절이 된건지, 모든 종류가 다 있지는 않았어요.

제가 이렇게 구경을 하고 있는 도중에도 

품절 된 상품을 찾으러 오신 분들이 있었습니다. ㅜㅜ

어떤 제품을 찾으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 물건 꼭 구매하시길 바래요!!

 

 

스타벅스 할로윈 md
2020 스타벅스 할로윈 MD

너무 귀여운 고양이 파우치입니다.

이 파우치도 너무 귀여워서 뭔가 살까..? 하는

순간적인 욕구가 막 올라왔지만

어따 써야하지? 라는 생각을 하니

뭔가 저에게 필요없는 물건임에 확실해서

그냥 내려놓았습니다. ㅋㅋ 

 

이거 말고도 다양한 MD들이 많이 있었어요.

딱 흰색과 초록색만을 사용한 기본 텀블러도 

귀여운것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혹시나 제가 찍은 사진에 있는 MD 구매 예정이신데

재고 때문에 발동동 이시라면,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어느 지점인지 말씀드릴게요.

남아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