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10월 해피밀 슈퍼마리오 타로파이 10월에서 11월 첫째 주 해피밀

 

드디어 10월 해피밀 토이가 바뀌었습니다.

백악기 어드벤처 공룡 토이에서 

슈퍼마리오 토이로 변신! 소식을 듣자 마자

바로는 아니고, 설렁설렁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파이 종류인 타로 파이도 출시되었다고 하니

오늘은 해피밀 세트 1개와 그리고 

타로 파이를 먹어볼 거예요. 작년? 꽤 오래전에 

콘 파이 이후로 맥도날드 파이는 계속 실망했는데

새로 나왔다는 타로 파이는 어떤 맛일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10월 해피밀 슈퍼마리오

2020년 10월 해피밀
10월 해피밀 

 

10월 해피밀은 슈퍼마리오 토이입니다.

1~4번까지 토이는 지금 선택 가능하고요

5번부터 8번까지 토이는 10월 22일부터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5번 토이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

22일부터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니 오늘은

4번 토이 빨간색 형 마리오를 데려가야겠어요.

빨간색 마리오가 형이고 초록색 마리오가 동생이었던 거

같은데, ㅋㅋ 아니면 마리오에게 죄송합니다.. 

 

 

10월 해피밀
10월 해피밀 슈퍼마리오

 

해피밀 세트는 불고기버거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해피밀 세트의 경우 감자튀김을 스트링치즈로 

변경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해피밀 세트를 주문할 때는

주로 감자튀김 말고 스트링 치즈로 교환하는 편이에요.

 

 

 

 

이상하게 저 스트링 치즈가 끌레베르 스트링 치즈인데

제 입맛에 다른 스트링 치즈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2020년 10월 해피밀 슈퍼 마리오
10월 해피밀 

오늘의 주인공! 슈퍼마리오 4번 토이입니다.

이상하게 해피밀 토이의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는 거 같은

그런 기분 저만 느끼나요? 이번 토이도 뭔가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해피밀 장난감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것 같은 그런 비주얼이에요.

저는 5번 거북이가 더 마음에 들어서..

아마 이번 달에는 22일 이후에 해피밀 먹으러

한번 더 갈 거 같아요.! 거북이! 그냥 너무 귀여워!

 

맥도날드 타로파이

맥도날드 타로파이
맥도날드 타로파이

그리고 타로 파이 광고를 보고 한번 맛이 너무 

궁금했던 타로 파이!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콘 파이는 제가 진짜 좋아했었거든요.

바삭하고 맛있는 파이에 진득한 콘수프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러나 그 이후로는 뭔가

 

 

 

 

바삭하고 맛있는 파이에 비해 필링이

너무 맛이 없어서, 점점 멀리했었거든요.

 

 

맥도날드 타로파이
맥도날드 타로파이

진득한 보라색의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따끈따끈한 파이! 음... 저 타로 티 좋아하거든요.

근데 뭔가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타로의 맛이나 향이

잘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필링을 싸고 있는

바삭한 파이지만 맛있었습니다.. ㅋㅋ

 

맥도날드 타로파이

뭔가 너무 맛없어! 못 먹겠어!! 이런 맛은 아니에요.

근데 뭔가 두 번 먹을 거 같지는 않은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

콘 파이 이후로는 맛있는 파이가 없었던 거 같아요.

파이지 자체가 고소한 맛이 강한 느낌이라,

이 파이지의 맛을 필링이 뚫고 나와야 하는데,

이때 필링이 너무 달아도 파이지와 너무 따로 놀고

어중간하면 파이지 맛만 나고 필링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는 거 같아요. 그래서 콘 파이가 정말

적절한 조합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요즘 열 일하고 있는

맥도널드가 콘 파이만큼이나 맛있는 파이도 어서

출시해주길 바라요! ㅎㅎ 

디저트 느낌 버리고 작은 불고기 파이! 이런 것도 

정말 맛있을 거 같다는 느낌도 듭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