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오류 광고 안뜨는 현상

 

지금 티스토리 오류로 인해 애드센스 광고가
뜨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갑자기 사라진 광고로 인해 놀라신 분들이

많은거 같은데요, 혹시나 내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 된것이 아닌가, 혹은 혹시 내가 모를 어떤 사유로인해

티스토리 블로그가 애드센스 페널티로 게시중지가

된것이 아닐까 하는 다양한 걱정거리가 

되셨을거 같은데요. 

 

지금 광고가 중단된 이유는 블로거 개인의

잘못이 아닌 구글의 오류라고 합니다.

블로거들이 따로 오류를 수정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기 때문에 구글에서 오류를

수정해 줄 때까지 달리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오류가 시작된 시점은 11월 13일 금요일 오후6시

가량이라고 합니다. 그 시간부터 애드센스 수익이

0원으로 수익이 올라기지 않는다고 해요.

광고가 전혀 뜨지않고 광고란이 공란으로

배치되기 떄문에 광고수익이 전혀 잡히지 않는것입니다.

 

다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티스토리 하위 도메인 개념이 아닌

개인 도매인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이번 오류와 상관없이 광고 게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미 블로그를 운영한지 좀 되어서 개인 도메인 사용은

이 블로그는 사용을 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이런일이 생기니 늦었다고 생각할떄라도

그냥 도메인 연결을 했었어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특히나 저는 애드센스광고만 사용하고 다음애드핏등

다른 광고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난 금요일 부터 계속 0원의 수익을 보이고 있는데요.

사실 수익이 있을떄도 그렇게 큰 금액이 아니였기 때문에

수익이 있으나 없으나 크게 달라진 점은 없으나

대형 블로거님들은 손해가 많이 크실거 같습니다.

 

어서 오류를 복구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ㅜㅜ

하루 몇백원 이더라도 그 수익마저 없으니

뭔가 글쓰는 재미가 반감 된거 같은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ㅎ 그래도 꾸준한 글쓰기는

계속 됩니다!!! 꾸준히 먹고 뭘 사고 있거든요!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