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오다노 경량패딩 지오다노 경량패딩 조끼

지오다노 전지현 패딩 털 조끼 정보

경량패딩 시리즈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ㅋㅋ

이번 주 자꾸 경량패딩 얘기만 해서 지겨우셨다면

너무 죄송합니다. ㅎㅎ 하지만 겨울에 따뜻하게 보내는 건

정말 너무 중요한 일 이니까요! ㅎㅎ 

 

지오다노 경량패딩 

지오다노 경량패딩
지오다노 경량패딩

지오다노 경량패딩입니다.! 

딱 기본이죠? 제가 찾고 있는 게 이런 기본 디자인이라

한번 입어 보았습니다. 지오다노 경량 패딩은

표면이 살짝 독특했어요. 약간 무광 같은 느낌?

번쩍번쩍한 느낌이 아니어서 더 고급져 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역시나 지오다노의 경량패딩도

 

 

 

다운 소재를 사용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착용샷에서 입은 사이즈는 M사이즈였습니다.

딱 알맞게 맞는 사이즈 같았어요. 

목부분은 깊게 파이지 않고 딱 위로 올라와서 

보온적인 부분에 많이 신경 쓴 거 같았어요.

 

지오다노 경량패딩
지오다노 경량패딩

지오다노 경량패딩 M 사이즈

지오다노도 세일을 하기 때문에

텍에 적힌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다양한 세일 정보나, 쿠폰 뜰 때 딱 기다렸다

사야 해요 ㅎㅎ 저럼 하게 사면 그냥 기분이 좋거든요.!

 

지오다노 퀼팅 경량패딩

지오다노 퀼팅 경량패딩
지오다노 퀼팅 경량패딩

지오다노 퀼팅 경량 패딩입니다.

저는 올해 아마 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될 거 같아요.

이 퀼팅 모양이 넘 맘에 들더라고요. 

지오다노의 모델 전지현도 이 퀼팅 경량패딩을 

입고 광고를 찍었나 봐요. 그래서 전지현 패딩으로

은근 입소문이 난 거 같더라고요. 일단 가장 눈에 

들어온 색은 이 민트색이었습니다.

 

지오다노 퀼팅 경량패딩 

지오다노 전지현 경량패딩

저는 처음에 봤을 때 이 경량 패딩은

다운 소재가 아니라 일반 솜인가? 했어요.

왜냐면 가로로 된 경량패딩은 보통 구스나 다운소재

그리고 이런 퀼팅 모양은 솜 충전재를 사용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당연히 솜이겠거니 했는데

 

 

 

안에 텍을 보니! 이 퀼팅패딩도 구스더라고요.!

퀼팅 모양도 예쁘고 충전재도 구스고 

그나마 흔하지 않아서.. ㅋㅋ

딱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제 색깔만 딱 정하면 될 거 같아요.

 

지오다노 경량패딩 조끼

지오다노 경량패딩 조끼
지오다노 경량패딩 조끼

 

지오다노 경량패딩 조끼 짠 이런 경량패딩 조끼도 

퀼팅으로 되어있더라고요. 맨날 가로로 된 패딩만 입다가

이런 퀼팅 무늬 하나만 바뀐 건데 그냥

너무 색다르게 느껴지는 게 참 ㅋㅋㅋ 

어떻게든 돈을 쓰고자 핑계를 만드는 거 같은 

기분도 살짝 듭니다. 쇼핑이 최고야!!!

 

 

경량패딩 조끼
지오다노 경량패딩 조끼

역시나 다운소재! 제가 입어본 경량패딩 조끼는

L사이즈였어요. 넉넉하니 좋았지만 외투 안에 딱 맞게

입기 위해서는 M사이즈가 더 좋을 거 같더라고요.

한 2~3년 입어야 되는데 자꾸 눈에 들어오는 건 

민트색 같은 연한 색이 눈에 들어오는데

너무 고민되네요 ㅎㅎ

 

지오다노 털 조끼 

지오다노 페이크 퍼 베스트
지오다노 페이크 퍼 베스트

경량패딩 보러 갔는데 문득 눈에 들어온

털 조끼입니다. 겨울에 결혼식 있을 때

원피스 위에 입으면 따뜻하니 좋을 거 같더라고요.

여기저기 맞춰 입기도 좋을 거 같아서 

 

 

 

이것도 하나 살까 싶더라고요.

그냥 샘솟는 물욕, 월말이 아니었으면

그냥 지르고 봤을 거 같은데 월말이라 내려놓았어요.

생각해보니 겨울에 친구 결혼식은 딱 하나 있고 

코트 입을 일이 없을 거 같더라고요. ㅋㅋ

롱 패딩 뒤집어쓰고 다닐 거예요.!!

지오다노 페이크 퍼 베스트

지오다노 털 조끼
지오다노 페이크 퍼 베스트

제가 입어본 사이즈는 M사이즈였어요.

이날 매장에는 나와있는 사이즈가 M사이즈 말고는 

없더라고요? 딱 맞게 입으려면 S가 더 예쁠 거 

같더라고요. 보들보들한 게 자꾸 들었다 놨다

맘을 흔들어요 자꾸 ㅜㅜ

지오다노 털 베스트

털 조끼
지오다노 페이크 퍼 베스트

나이는 이런 핑크 입을 나이가 아닌데 왜 자꾸 

핑크색 민트색 이런 색만 눈에 들어오는지... ㅋㅋ

왜 이런 밝은 색 사면 살 때는 좋은데 딱 한철 입고

내년 되면 다시 입기 뭔가 민망스럽고 ㅋㅋㅋ

다시 검은색 집어 들게 되고 그래서 버리면

또 사고 있고 참 ㅋㅋ 내 맘을 저도 모르겠어요! 

 

 

다른 겨울 아우터도 보러 오세요!

2020/11/05 - [소비요정/소비요정] - 스파오 경량패딩 스파오 경량패딩 조끼 남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 겨울 대비 용품

2020/11/03 - [소비요정/소비요정] - 스파오 후리스 후리스 집업 후리스 조끼 추워지면 후리스!!

 

스파오 후리스 후리스 집업 후리스 조끼 추워지면 후리스!!

스파오 후리스 후리스 집업 후리스 조끼 추워지면 후리스!! 보들보들 후리스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 리뷰해 볼 곳은 스파오입니다. 한국의 스파 브랜드 종류도 많이 다양해졌는데요. 여러 브

love-lazy.tistory.com

2020/11/01 - [소비요정/소비요정] -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후리스의 단짝?! 혹은 라이벌인 경량패딩입니다. 겨울에 경량패딩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죠.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love-lazy.tistory.com

2020/11/01 - [소비요정/소비요정] - 탑텐 후리스 1+1 탑텐 후리스 세일 탑텐 후리스 모음

 

탑텐 후리스 1+1 탑텐 후리스 세일 탑텐 후리스 모음

탑텐 후리스 1+1 탑텐 후리스 세일 탑텐 후리스 모든 종류 찬바람 불기 시작할 때! 후리스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이미 후리스는 많이 있지만 매년 또 구입하게 되는 거 같더라고요. 이

love-laz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