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파오 후리스 후리스 집업 후리스 조끼 추워지면 후리스!!


보들보들 후리스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 리뷰해 볼 곳은 스파오입니다.
한국의 스파 브랜드 종류도 많이 다양해졌는데요.
여러 브랜드마다 느낌이 조금씩 다른데요.
스파오는 여러 캐릭터와 콜라보도
많이 진행하고, 디자인이 약간 귀여운
느낌이 있는 거 같아요. 실제로 제가
많이 애용하는 브랜드 이기도합니다. ㅎㅎ

벌키 퍼블리즈 후드 집업

스파오 후리스


보들보들한 후리스 입니다.
일단 보들보들하고 뿜 뿜 하는 소재지만
엄청 두껍지는 않아요. 그래서
덩치가 그렇게 커 보이지 않았어요.
이런 털 후리스는 어중간하게 두꺼우면

 

 


후리스 때문이 아니라 정말 내가 살찐 느낌이
들잖아요. 그래서 두꺼울 거면 확 두꺼워서
곰 같은 후리스거나 이렇게 적당한 두께 거나
하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도톰하고 넉넉한 후리스로
살짝 야리야리한 핏 겨울에 중요하잖아요.
뚱핏 후리스는 아무리 따뜻해도 집에서만
입게 되는 거 같아요.

양털 후리스


스파오는 스파 브랜드답게 다양한
세일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택에 적힌 가격이 그렇게 의미 있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제가 방문했을 때도 50%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스파오 퍼블리즈 후리스 집업 착용샷

스파오 아방핏 후리스


스파오 퍼블리즈 후리스 후드 집업
저는 L사이즈를 입어보았습니다.
제 키는 167이고 저에게는 L사이즈가
딱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스파오 퍼블리즈 아방핏 후리스

스파오 퍼블리즈


두 번째 입어본 후리스는 아방핏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후리스였어요
얼핏 보고 먼저 입어본 흰색 후리스랑
같은 제품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이 짙은 베이지 색상이 귀여웠어요.
이 베이지 색상이 예쁘기 쉽지 않거든요
연갈색이라고 해야 할까요.?
개인적으로 저 색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남자 후리스


역시나 이 아방핏 퍼블리즈 후드 집업도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비싸서 깜짝 놀라셨던 분들이 있다면
할인 행사 자주 하니까, 정가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하기 쉬은 브랜드 인거 같아요.

 

양털 후리스

 

아방핏 퍼블리즈 후드집업은 벌키 퍼블리즈 후드 집업에 

비해서 살짝 작은 느낌이었어요. 기장도 좀 짧더라고요.

아무래도 벌키 후드 집업은 남자 후드 집업

아방핏 퍼블리즈는 여자를 대상으로 

나온 디자인 같았었습니다. 하지만

엉덩이까지 덮어주는 벌키 퍼블리즈가 조금 더 

따뜻할 거 같습니다.

 

스파오 후리스 집업

뽀글이 후리스

 

이 디자인은 많이 보신 디자인일 거 같아요.!

후리스 하면 가장 대표적인 디자인이죠.

일반 양털보다 더 부드러운 보아털 느낌의

퍼블리즈로 나온 스파오의 후리즈 집업입니다.

 

 

 

색상이 핑크색이라서, 너무 여성스러워 보이는데

실제로 어두운 색상도 있었어요. 어두운 색상은

남자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그동안 하도 어두운 색 위주의 후리스만 입었더니

올해는 이렇게 연한 색상의 후리스만

눈에 들어와서 이런 색상 위주로만 입어봐서 

그렇지 실제로는 정말 다양한 색상이 있었습니다.!

 

 

스파오 후리스 1+1

 

이 집업은 S사이즈로 입어 보았습니다.

당연히 좀 작을 거 같았는데 

L사이즈와 비교해보고 싶어서 

일부러 S 사이즈를 입어보았습니다.

 

스파오 퍼블리즈 루즈핏 집업

스파오 후리스

 

확실히 작은 느낌이죠? 속에 입은 맨투맨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요즘 살이 쪄서... 하핳

언제쯤 다시 S를 입어볼 수 있을지

기약 없는 그날을 기다려 봅니다.

 

스파오 후리스 조끼

스파오 퍼블리즈 후리스

 

경량 패딩 조끼는 많이 보았는데,

이런 후리스 조끼는 처음 입어보는 거 같아요.

저는 일단 추위를 많이 타서 후리스나 경량 패딩을

조끼는 절대 입지 않거든요. 무조건 팔이 달려야

따뜻하더라고요. 조끼 입으면 팔만 시려서 참... 

코트에 팔이 끼어서 머리 위로 손을 들 수 없어도 

무조건 팔이 있어야 합니다. ㅋㅋ

 

 

스파오 후리스 조끼

스파오의 후리스 조끼는 M사이즈로 

입어보았습니다. 올해는 검은색 보다.

자꾸 이런 연한 색에 손이 가더라고요.

검은색보다 뭔가 더 따뜻해 보이는 색감인 거 같기도 합니다.

후리스 조끼의 가격은 29,900원으로 책정되어 있는데요.

 

 

 

아시죠? 할인이 많이 들어갈 때 아니면

1+1 할 때를 노려야 한다는 거?! 

이날 스파오에서는 가격이 같으면

다른 종류로도 1+1 행사를 진행하는 거 같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소리치면서 돌아다니시는걸

들은 거라 정확하지는 않을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고요.

 

스파오 퍼블리즈 베스트

여성 후리스

 

스파오 퍼블리즈 후리스 조끼 M사이즈

착용샷입니다 저는 키 167입니다.!

딱 적당한 사이즈였습니다. 저는 스파오 기준으로 

M사이즈는 딱 맞게 입을 수 있고

L사이즈는 넉넉하게 입을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몸이 편한 거는 L사이즈긴 했는데,

자꾸 사이즈를 늘리면 몸도 맞춰서

늘어날 거 같아서.... 참 매년 고민입니다.

 

스파오 소프트 덤블 집업

남자 후리스

 

위에서는 계속 너무 부드러운 퍼 느낌의

후리스 였다면 소프트 덤블 집업은

양털 소재의 후리스였습니다.

부드러운 느낌은 조금 덜하지만 그래도 

촘촘하고 잘 짜인 양털이 칼바람은

제대로 막아줄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양털 후리스는 남자 후리스로 나온 상품 같았어요.

 

 

 

이유는 제가 S사이즈를 입어 보았는데

여성용 L 사이즈보다 살짝 더 크게 느껴졌어요.

저는 여성용 제품은 L 사이즈

남녀공용 제품은 M

남성요 제품은 S

 

이렇게 입는 편입니다. 이 양털후리스는 사이즈가

넉넉하게 체구가 큰 남자분들도 충분히 넉넉하게

입으실 수 있는 사이즈가 있을 거 같습니다.

S 부터 XL 까지 사이즈가 있더라고요.

 

스파오 양털 후리스 

스파오 후리스

 

정가는 59,900원이지만 역시나

할인 혹은 1+1이 적용되는 제품이었습니다.

커플분들이 커플후리스로 입기에도 좋을거 같았어요.

실제도 제 옆에도 서로 입혀주던 커플이 있었던....

사라져라!!!! 훠이 훠이!!!

 

스파오 양털 후리스 빅사이즈

스파오 남자 후리스

제가 입어본 사이즈는 S사이즈로 

S사이즈도 넉넉해서 큰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은

XL사이즈 까지도 있으니까 딱 좋을 거 같더라고요.!

스파오의 보들보들한 퍼블리즈 후리스도 매력 있고 

이런 양털 소재는 매년 잘 입어지는 소재인 거 같아요.

맘에 쏙 드는 후리스 발견하시길!!

 

탑텐의 후리스와 경량패딩도 보러오세요!

2020/11/01 - [소비요정/소비요정] - 탑텐 후리스 1+1 탑텐 후리스 세일 탑텐 후리스 모음

 

탑텐 후리스 1+1 탑텐 후리스 세일 탑텐 후리스 모음

탑텐 후리스 1+1 탑텐 후리스 세일 탑텐 후리스 모든 종류 찬바람 불기 시작할 때! 후리스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이미 후리스는 많이 있지만 매년 또 구입하게 되는 거 같더라고요. 이

love-lazy.tistory.com

2020/11/01 - [소비요정/소비요정] -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후리스의 단짝?! 혹은 라이벌인 경량패딩입니다. 겨울에 경량패딩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죠.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love-laz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