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탑텐 후리스 1+1 탑텐 후리스 세일 탑텐 후리스 모든 종류 

찬바람 불기 시작할 때! 후리스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이미 후리스는 많이 있지만 매년 또 구입하게 되는 거 

같더라고요. 이상하게 매년 똑같은거 같은 후리스인데

새로 나온 게 더 예뻐 보이는 거 같은 그런 느낌!

올해는 뭘 살까 고민하면서 맘속에 리스트를

추리기 위해 탑텐을 다녀왔습니다.

탑텐 후리스 모두 보여드릴게요!

탑텐 후리스 1+1

지금 탑텐에서 대대적으로 세일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시나요? 후리스, 경량 패딩 등 겨울에 꼭

필요한 의류들이 1+1 행사 혹은 파격적인

큰 폭으로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탑텐 셀파 하이넥 후리스
탑텐 후리스 1+1

이 제품도 크게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거 디자인이 좀 마음에 들어서 

마음속에 콕 찝어놓았습니다. 

 

탑텐 후리스 사이즈

탑텐 셀파 하이넥 후리스
탑텐 셀파 하이넥 후리스

흰색 베이지색 검정 이렇게 세가지 색이

있었던 거 같은데 제 맘에 들어온 건

흰색과 베이지색이었어요!

그리고 인기도 좀 많은 거 같더라고요.

이미 사이즈가 많이 빠졌더라고요.

 

 

 

이 후리스는 남성 제품으로 나왔어요.

남녀공용 제품이 아니어서 여성분이 입기에는

90-95-100 이렇세 3가지 사이즈가 딱 좋을 거 같았어요.

이 흰색이 딱 마음에 들었는데 110 사이즈 밖에 

없더라고요. 작은 사이즈는 매장에는 없더라고요.

110 사이즈는 너무 컸어요. 특히 팔이 너무 길어서 

크게 입기에도 힘들 거 같더라고요.

95나 100 사이즈가 딱 좋을 거 같았어요.

 

 

탑텐 후리스
탑텐 셀파 하이넥 후리스

템텐 셀파 하이넥 후리스 베이지 90 사이즈입니다.

저는 키가 167입니다! 90사이즈는 딱 맞긴 했지만

두꺼운 맨투맨이나 후드를 입고 입기에는

불편할 거 같더라고요. 저보다 아담하신 분들은

90 사이즈도 잘 맞을 거 같았어요.!

 

탑텐 플러피 플리스 하이넥 베스트

탑텐 플러피 플리스 하이넥 베스트
탑텐 후리스 1+1

이 조끼 플리스는 보들보들하고 촉감이 너무 좋았어요.

사무실이나 실내에서 두고 입기 너무 좋을 거 같더라고요.

너무 두꺼운 후리스는 아니어서

코트 안에도 괜찮을 거 같았어요. 

이 조끼도 예쁘긴 했는데, 다른 브랜드에서 

조끼가 이미 좀 마음에 든 상황이라

제 마음속에는 탈락인 걸로! ㅎㅎ 

하지만 색깔도 다양하고 보드라워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탑텐 후리스 조끼
탑텐 후리스 1+1

95 사이즈를 입어보았습니다.!

작거나 크지도 않게 딱 맞더라고요.

보들보들 너무 귀여웠어요. 아 다시 마음속에

순위권으로 올려야 하나 포스팅을 하면서 

자꾸 마음이 오락가락하네요.

 

 

 

탑텐 보아 후드 집업

탑텐 보아 후드 집업
탑텐 후리스 1+1

보아 후드 집업! 이거 3년전쯤에?? 진짜 많이 입었던 거 같아요.

후드 집업인데 속이 보들보들한 보아털이라서 

정말 따뜻하거든요. 한겨울에도 가끔 날이 따뜻할 때

낮에는 이거 하나만 입어도 안 추울 때가 가끔 있었어요.

뭔가 추억이 소환된 느낌이라 다시 한번 사볼까 

싶어서 입어보았지만 역시나 주야장천

입었던 스타일이라 그런지 편하고 좋은 건 알겠는데

이번 연도에는 패스하겠어요!

 

 

탑텐 보아 후드 집업
탑텐 후리스 1+1

보아 후드 집업은 100사이즈로 입어보았습니다.

넉넉하고 좋았어요! 속에 좀 두꺼운 옷도 입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학생분들은 교복에도 많이 입으셔서 

학교에서 편하게 입기에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색깔도 다양하게 나와서 어두운 색도 많았습니다.

이번에는 저는 그냥 밝은색이 마음에 들어서 

밝은색 위주로만 많이 입어봤어요.!

 

 

탑텐 플러피플리스 하이넥 집업

탑텐 플러피플리스 하이넥 집업
탑텐 후리스 1+1

플러피플리스 후리스는 정말 재질 자체가 양털보다

더 보들보들하고 부드러워서 촉감이 너무 좋았어요.

이 제품은 약간 기장이 좀 짧게 느껴지더라고요.

이번에는 좀 길고 넉넉한 후리스가 좋더라고요.

엉덩이까지 따뜻하게 감싸는 느낌이 좋아서 

아쉽지만 제 마음속 순위에서는 제외했습니다.! 

 

 

탑텐 후리스
탑텐 후리스 1+1

플러피플리스 후드집업은 90 사이즈로 

입어보았어요. 사실은 더 큰 사이즈를 입어보고 싶었지만

사이즈가 없었어요. 매장에 남은 사이즈는 90밖에 없더라고요.

인기 제품인가 봐요. 더 큰 사이즈가 있었다면 마음속

순위에 새길 수 있었을지도 몰라요! 그 정도로 

보들보들한 촉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거든요 ㅎㅎ

 

이번년도 후리스 구입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요!

 

탑텐 경량패딩 정보도 있습니다.!

2020/11/01 - [소비요정/소비요정] -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탑텐 경량패딩 여성 경량패딩조끼 여성 경량패딩 탑텐 구스 경량패딩 후리스의 단짝?! 혹은 라이벌인 경량패딩입니다. 겨울에 경량패딩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죠.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love-laz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