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셀프 히피펌 도전!! 셀프 파마 9호 세라믹 롯드 사용

요즘 유튜브 블로그에도 셀프 펌 영상과
포스팅이 많이 올라오길래 저도 문득
호기심이 생기더라고요.
너무 궁금한 마음에 이건 꼭
해봐야 되겠다는 생각에 거침없이
인터넷에서 셀프펌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유튜브에서 보니 히피펌은 9호 롯드를
사용한다고 하길래 별생각 없이 9호
롯드 30개와 일반펌 약
기타 재료도 셋트로 구매했습니다.

셀프 히피펌 하는 방법

셀프 파마

유튜브로 방법을 대충 보고
말아줬습니다.ㅋㅋ 제가 한 방법은
트위스트라고 하는데요. 머리를 한번
꼬아서 둘둘 말아주는 방법이에요.
이 방법을 선택한 건 제가 제 머리를
말아야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은
뒤통수를 말아주기 힘들더라고요

셀프 히피펌 방법

1. 머리를 감고 물기를 살짝 남긴 상태에서
파마약 1제를 머리카락에 발라줍니다.

2. 롯드를 말아주면서 파마약 1제를
추가로 발라줍니다.

3. 머리를 다 말아주면 헤어캡 등을
이용해 공기를 차단해줍니다.
손상모는 10분에서 20분 정도
건강모는 30분 정도 방치합니다.

 

 

 


4. 2제 유화제를 골고루 발라주고
15분 정도 방치합니다.

 

5. 15분뒤 롯드 하나를 풀어 컬이 들어갔는지

확인 후에 컬이 잘 걸려있으면

샴푸를 해 주면 됩니다.

6. 샴푸 후 찬바람으로 드라이하면 완성!


셀프 히피펌 유화까지 끝난 모습

셀프파마 방법


뭔가 그럴듯해 보이나요?
이게 종말의 시작일 줄 알았다면 ㅋㅋ
시간은 돌이킬 수 있다면 저는
롯드를 주문하지 않았을 거예요.

셀프 히피펌을 하면서 사실 저는
이미 이건 아닌데... 하는 생각을
멈출 수 없더라고요. 제가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알려드릴게요 ㅋㅋ

 

 

 

셀프 홈리스 펌 완성

셀프펌 히피펌

 오마이 ㅋㅋㅋ 진짜 시간을 돌리고 싶었어요.
대형 삼각김밥 같지 않나요?ㅜ
일단 현실을 아무리 부정해봐도
헤어 오일을 아무리 발라도 변하는 건 없네요.

제가 집에서 돌아다닐 때마다

어머니꼐서 어찌나 웃으시던지...

요즘 머리숱이 줄은거 같은 느낌에 

살짝 걱정했는데 이런 풍성한 느낌

살면서 난생 처음 느껴보네요. ㅋㅋㅋ

일단 제 실패 요인을 말씀드릴게요.ㅋㅋ
이 글을 보고 셀프 펌을 하실 분들이
있다면(있을까?)

절대 하지 말아야 할 점에 대해 말해드릴게요.

 

 

 

1. 저는 셀프로 롯드를 말았기 때문에
총 2시간이 걸렸어요.ㅋㅋㅋ
손 빠르신 분들 추천합니다.

2. 트위스트 금지 절대 금지
유튜브에서 보니까 트위스트로 펌을 하게 되면
일반 성인 여자 기준 대략 롯드를 150개 정도
사용하더라고요 얇고 촘촘하게 말아야
그나마 저처럼 대형 삼각김밥을 피할 수 있어요.
집에서 혼자 150개 롯드 마실 수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30개로 트위스트펌을
했기 때문에 머리가 풀어지면서 더 부스스 해진 거
같더라고요. ㅜㅜ

가족과 친구들에게 큰 웃음을 나누게 된
제 셀프 펌 후기 어떠셨나요.ㅋㅋ

다음 포스팅은 이 부랑자 셀프 펌을
복구한 이야기를 올려볼게요.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