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샹달프잼 미니잼 12종 선물셋트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샹달프잼 ! 맛있는거 다들 알고계시겠지만?! ㅋㅋ

집에 이렇게 있길래 포스팅을 해봅니다! ㅋㅋ

샹달프잼 정말 맛나죠 ㅜㅜ 저도 한때

빵에 잼 발라먹는거에 빠져있었을 때는 

샹달프잼 이것저것 많이 샀었어요 ㅋㅋ

처음에는 이쁘고 귀여워서 샀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는거죠?! 

 

샹달프 미니잼
샹달프 미니잼

 

이 선물셋트는 샹달프에서 나오는 다양한 잼들

중에서 12가지가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먹어보았던 잼도 있고 아닌 잼도 있어서

안먹어본 잼을 맛볼 생각에 너무 좋더라고요

 

 

 

한때 제 최애는 무화과잼이였어요!
원래 무화과 열매는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잼으로 먹으니 너무 맛있는거죠! 

그래서 한때 샹달프 무화과잼에 빠져가지고 

빵이랑 그렇게 몇통을 비워냈는지 몰라요 ㅋㅋ

저는 지금도 무화과잼 강력추천하는데요

중간중간 큼지막한 무화과 덩어리가 씹히는

맛도 너무 좋아서 ㅋㅋㅋ 안드셔보셨다면

꼭 먹어보실 바래요 ㅋㅋ

 

샹달프 선물 셋트
샹달프 선물셋트

 

이렇게 샹달프 잼이 있으니 오늘의 아침은

오랜만에 빵에 버터와 함께 잼을 발라먹어야죠!

맛보고싶은 잼을 골라서 꺼내줘 봅시다! 

이렇게 예쁘게 빼곡히 놓인 잼을

건드는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먹어야죠!

 

샹달프잼

 

가장 최근의 샹달프잼 중에서 최애는 

무화과잼에서 라즈베리잼으로 바뀌었는데요.

톡톡 터지는듯한? 씨앗의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너무 좋아서 요즘에는 라즈베리잼만 먹어가지고

구관이 명관이란말이 있듯이! ㅋㅋ

오늘 먹어볼 잼은 !!

 

 

 

라즈베리잼과 

라즈베리&석류

이렇게 두가지를 먹어볼거에요!

식빵 한장만 먹으려고 했는데~ 재료가 워낙 좋으니!
오늘은 특별히!! 빵을 두장을 먹겠어요! ㅋㅋ

 

샹달프 선물

 

그냥 가장 끌렸던 두가지 잼 ㅋㅋ

 

샹달프 잼 토스트

 

식빵 먹는데 버터가 안나올 이유가 없으니까~

버터도 슥 올려주고요 ㅋㅋ

저는 버터에 구워먹기 보다는 토스트한 식빵에

버터를 그냥 올려서 먹는게 좋더라고요

버터가 그대로 씹히는게 제 취향인거 같아요! ㅋㅋ

 

샹달프 라즈베리 잼

라즈베리 잼이야 뭐 원래도 가장 좋아하는 맛 이였으니

그냥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요 

 

기대했던 라즈베리&석류는 뭔가 석류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라즈베리가 역시 맛이 진하긴 한거 같네요.

석류가 라즈베리에 뭔가 잡아먹힌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래도 오늘은 너무 귀여워서 눈으로 봐도 즐겁고 

맛도 좋은 샹달프잼이 집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