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헬로 모바일 개통 사은품 샤오미 미밴드 5 수령했어요! 

 

제가 지난번에 헬로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를

새로 가입하면서, 개통 사은품으로 샤오미 미밴드5를

받을거라는 그런 포스팅 했었는데요!

 

2월1일에 개통하고 2월 19일에 사은품을 

받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따끈따끈한 샤오미 미밴드5 언박싱 해보겠어요!

 

헬로 모바일 사은품 신청 방법과 대략적인 

배송기간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헬로 모바일 샤오미 미밴드 5

 

우선 헬로모바일에서 2월달인 지금도 사오미 미밴드5를

주는 이벤트를 아직도 하고 있더라고요.

알뜰폰으로 갈아타실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어서 갈아타시고 미밴드5도 받아보세요!

 

우선 본인의 개통 일자에 따라, 사은품을 

선택하는 문자가 다르게 오는데요.

 

 

 

 

우선 날짜는 헬로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이부분을 확인하시고 문자가 오는

날짜를 한번 확인해 주셔야해요. 

 

혹시나 스팸설정으로 문자가 온지 모르고 

지나가면 사은품을 받을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꼭 확인하고 문자오는 날짜를 확인해주세요!

 

 

헬로 모바일 사은품

문자는 이런식으로 오게 되는데요. 위에 링크를 

눌러 들어가신 다음에, 필수 동의 요건에 체크를 하고

동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요즘 피싱 이슈 때문에 함부로 문자에서 온 링크

누르면 안되는거 아시죠? 꼭 확인하고 링크 눌러주세요.

문자오는 날짜 되었다고 그냥 오는 문자 아무거나

막 누르면 안됩니다!

 

 

헬로 모바일 미밴드5

이렇게 본인의 사은품을 수령 받을

주소지와 본인의 인적사항을 적어주고

해당하는 사은품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이떄 DM 번호가 정말 중요한데요.

이 번호는 처음온 문자에 있으니 번호를 

확인하시고 적어 넣어주시면 되요!

 

 

 

 

이 번호가 없으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ㅎㅎ

DM번호가 뭐지?! 하면서 당황해 하지 마시고 

신청 링크를 받았던 문자를 확인해 보시면

딱 나와있습니다. ㅎㅎ

 

샤오미 미밴드 5 헬로 모바일

 

저는 문자가 오자마자 바로! 신청을 했고

문자는 화요일에, 사은품 수령은 금요일에 했습니다.

문자 온 날 포함 총 4일이 걸렸습니다.

 

저는 그래도 한 일주일 정도 걸릴거라고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와서 너무 좋았어요!

샤오미 미밴드 5정말 써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다음 포스팅은 샤오미 미밴드4와 미밴드5를 

비교하는 포스팅을 준비해 볼까 합니다.

 

 

샤오미 미밴드 5

언제나 새물건은 너무 신나는거 같아요. ㅎㅎ

이것저것 눌러보며 다양한 기능을 한번씩 해보고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 5는 지금

새제품이 한 30,000~35,000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저렴한 디지털 워치로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어서

꽤나 인기가 좋은거 같더라고요. 물론 그냥 구매하셔도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는 가격대를 가지고 있지만

 

저는 통신사를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받아서 그런지

뭔가 공짜같은 느낌에 괜히 더 신나더라고요. ㅋㅋ

 

제가 핸드폰 요금제를 바꾸면서 무제한 요금제를

월 8천원대에 이용하면서 사은품까지 받은 포스팅은

아래에 남겨드릴게요.

 

2021/02/02 - [소비요정/소비요정] - 알뜰폰 요금제 왜 사용해야 하나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8,300원에?

 

알뜰폰 요금제 왜 사용해야 하나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8,300원에?

알뜰폰 요금제 왜 사용해야 하나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8,300원에? 1) 왜 무제한 데이터 요금이 8,300원에 이용할 수 있는지 2) 알뜰폰 전화 잘 터지나요? 불편한점 없나요? 모두! 알려드

love-laz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