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지지대쉼터 휴게소에서 라면먹기! 수원 자전거 휴게소

가끔 주말에 서울로 자전거를 타러가면!

 돌아올때 완전 녹초가 되곤하죠 ㅋㅋ 매일 다이어트!!

하면서 나와서 돌아갈때는 호달호달 하면서

라면에 과자에 보이는 대로 지갑을 카드를 열어 긁어 

제끼는 저를 보면 그냥 집에서 맘것도 안하고 

누워서 자면 살도 빠지고 돈도 안쓰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ㅋ

그래도 시원한 바람 맞으며 타는 자전거!

포기할 수 없다구요!!

 

수원 지지대 쉼터
80

자전거족에게 정말 좋은 휴게소! 이 휴게소는

차량 뿐만 아니라 자전거도 이용가능한 휴게소 인데요.

지지대쉼터라고 불리는거 같아요 ㅋㅋ

항상 갈때마다 보면 자전거 이용객들도 많으시고 

물론 차량이용자분들도 많답니다! 

 

 

 

자전건 타다보면 이런 정식? 휴게소는 이용하기 힘들잖아요.

그런면에서 여기 지지대 쉼터는 기분내기 딱 좋은거 같아요 ㅋㅋ

서울에서 자전거를 타고 안양 군포 의왕을 거쳐서

수원으로 진입하는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수원 자전거 피플들은 모두 아실거에요 ㅋㅋ

저도 사실 여기서 집까지 금방이라 굳이 여기서 

라면을 먹을 이유는 없는데 그냥 기분내려고 먹어요 ㅋㅋㅋ

 

 

수원 자전거 휴게소

 

그 리 고 여기는 편의점 컵라면도 판매하지만 

무려! 직접 끓여서 판매하는 라면이라고요!!!

양은냄비에 보글보글!! 

원래 라면은 남이 끓여주는게 대박 맛있는거 아시죠 ㅋㅋ

그 유혹에 못이기고 오늘은 진짜 다이어트다! 하고 

자전거 타고 또 내 희망 이러면서 

쪼르르 들어왔네요 ㅋㅋ 정말 내자신 

살뺀다 하기 너무 부끄럽네요 ㅋㅋ

 

수원 자전거 휴게소 라면

 

라면에 작은 공깃밥도 주는데

가격이 무려 4000원! 그리고 여기 심지어 

나름 휴게소 인데요???

가격 정말 나이스 합니다 ㅋㅋ 그래서 

안먹고 그냥 지나갈 수 없는거죠! 

 

수원 지지대 쉼터 라면

 

쨘 ㅋㅋ 저는 500원 추가하고 떡라면을 주문했어요

근데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ㅡㅡ

누가 라면에 계란을 푼것이야 ㅜㅜ 이게 무슨일이야

저 원래 계란 푼 라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제와서 물릴수도 없고 그리고 이미 

완전 허기진 상태라 ㅋㅋㅋ 

그냥 한입 했더니!!! 

 

수원 자전거 휴게소

멈출 수 없었다는 이야기 ㅋㅋㅋ

세상에 저 계란 푼 라면도 좋아하나봐요 ㅋㅋ

이게 무슨일이야 정말 ㅋㅋ 

아 그리고 다이어트 한다고 챙겨갔던 삶은 계란 두알도

그렇게 먹기 싫었는데 라면 국물이랑 먹으니 솔솔 들어가더라고욬ㅋ

휴 ㅋㅋ 자전거고 뭐고 너무 맛있었던 지지대 쉽터 라면입니다!

 

수원의 지지대 쉼터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