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말 마그네슘 아이허브 분말 마그네슘 Natural vitality calm 마그네슘

 

분말 마그네슘 좋다고 좋다고 하길래 그래? 나도 한번 먹어봐? 하고 구매한

마그네슘 분말입니다. 이미 친구가 먹고있는 제품이였고요. 

이번에는 친구가 좋다고 좋다고 그렇게 극찬을 해서 

별로 알아보지 않고 바로 주문했던 제품입니다. ㅋㅋ

 

아이허브 분말 마그네슘

 

저는 아이허브로 직구할때 

아이허브와 쿠팡직구를 둘다 검색해 보는데요.

이상하게 아이허브로 구매하는게 무조건 저렴할거 같지만

쿠팡의 프로모션때문인지?

간혹가다 쿠팡이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을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꼭 양쪽을 번갈아서 검하는데

 

 

 

이날은 같은 마그네슘이였지만, 쿠팡직구가 저렴해서

쿠팡직구로 이용했답니다! ㅋㅋ

기분탓일지 모르겠지만 아이허브 공홈에서 주문하는 것 보다 

쿠팡 직구로 주문하는데 포장이 조금 더 

꼼꼼한거 같은 느낌ㅋㅋ

 

 

아이허브 분말 마그네슘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제품의 이름은

Natural vitality calm 마그네슘 입니다.

친구가 이미 먹고있는 제품이고 분말 마그네슘의 경우 

물에 타서 섭취하기 때문에 알약과 달리 

맛을 그대로 느껴야 하는데요.

친구가 먹었을때는 이 레몬 라즈베리 맛이 가장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똑같이 주문!!

 

 

저는 한번 먹을때 약 4g 조금 더 되게 

한번떠서 물에 조금 타서 먹고있어요 

저는 진하게 타먹는게 오히려 더 맛있는거 같아서

 물을 정말 조금 넣고있답니다!

맛은 살짝 불량식품 캔디? 같은 느낌이라

 넘 맛있네요 ㅋㅋㅋ

 

 

아이허브 마그네슘

 

제가 분말 마그네슘을 먹는 이유는 갑자기 변비가 

너무 심해져서였는데요. 변비 완화는 마그네슘의 

부작용? 같은거에요. 원래 섭취량보다 더 먹게되면

남는 마그네슘이 변을 무르게 하기 때문에 

 

변비약을 먹는것 보다 이렇게 해결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구매했답니다.

 

 

 

저는 눈 떨릴때 먹는게 마그네슘 인줄 알았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찾아보니 이 마그네슘이 의외로 

정말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생리전 증후군완화, 혈압, 염증 

근육회복, 단백질 합성, 편두통 등

다양한 효능이 있었어요! 

 

저는 약간 ㅋㅋ 다른 이유로 만나게 되었지만 !

꾸준히 먹어볼만할거 같아요!

 

 

아이허브 마그네슘 분말

 

저는 일부로 변을 무르게 하는 이 부작용을 노리고 먹었지만 ㅋㅋ

배변활동이 원활하신 부들은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조심하셔야할거 같아요.

 

아이허브 분말 마그네슘

 

분말 마그네슘의 하루 권장량은

약 4g 정도랍니다! 요 작은 계량스푼 4번이 딱 

4g이랍니다! ㅎㅎ 아이허브에서 이제품 구입할까

 맛이 어떨까 궁금하셨던 분이라면 

저는 새콤달콤해서 전혀 거부감 없이 

잘 먹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