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코슈어 레이저 기미에 좋다는 레이저를 맞아보았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느낌이 아닌 진짜로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고있네요 ㅎㅎ
마치 세상 일을 혼자하고 있는 것 처럼 바쁘다고 난리였네요.
그 와중에 피부관리도 한번 받아봤는데,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선 제 피부상태를 말씀드리자면.... ㅋㅋ 서핑과 등산으로 단련된
기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피부가 흰 편이고, 햇빛에 잘 타지않고 타더라도
금방 회복을 하긴 하지만? 주근깨나 기미를 남기고 회복하더라고요 ㅜㅜ
그냥 검게 타버렸다 천천히 회복하는게 낫지 기미 주근깨는 쉽게 없어지지도 않는데요ㅜ ㅋㅋ


이때만 하더라도 포스팅을 할거라고 생각을 안해서 ㅋㅋ
비포 사진은 친구 보여주려고 찍은 이거 한장뿐이네요 ㅜ

피코슈어


와 진짜 얼굴 전체가 이런식으로 갈색 기미가 얼룩덜룩 이건 뭐
어디가 심하다 하고 말하기도 애매한 전체적으로 다 심한 상태입니다.
제가 바닷가를 그렇게 가면서도 화장으로 기미를 애써 무시해 오고 있었는데,
마스크 때문에 화장을 안하다 보니까 거울로 보이는 기미가 너무 거슬렸는데
이정도면 진작 거슬렸어야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얼굴을 객관적으로
보니 기미가 심하긴 하더라고요 ㅜㅜ


피코슈어


피코슈어 통증


우선 저는 피부과 레이저를 많이 받아보긴 했는데
모두 여드름 관련 레이져였어요.
프락셀 아그네스 등등등 아프다고 유명한 레이저는
다 맞아봤거든요ㅋㅋ 그거에 비하면 피코슈어는 그냥 뭐..
가끔 따끔하는 정도? 이정도면 100번도 맞겠다!
하는 통증입니다. ㅋㅋ

 

 



동그라미 친 부분은 의사선생님께서 유난히 심해서?
추가적으로 레이저를 한번씩 더 쏴주신 부분이에요.
그런데 솔직히 그냥 다 심해보여서,,,, ㅋㅋㅋ
기미가 풍년입니다.  

 


피코슈어 레이저 1일차

 

피코슈어 후기


피코슈어 1일차 입니다. 1일차 사진을 보시고 나면
이거 맞으면 안되겠다 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
원래 여드름 피부일 경우에는 레이저 직후 며칠 이럴 수 있다는
안내를 받았는데요. 사실 저는 이런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별로 놀라운 일은 아니였어요!
원래 피지선이 발달한 여드름 피부의 경우에는
레이저가 피지선을 자극해서 속에 있던 피지가 한번에
화르륵 올라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처럼 이렇게 작은 피지가 오돌도돌 올라온다면
잘 씻고 손대지 않으면 2~3일 만에 싹 가라앉을 거예요.


피코슈어 2일차

 

피코슈어 후기

 

전체적으로 붉고 색소가 조금 더 진해진 느낌입니다.
오돌도돌 올라왔던 여드름은 하루만에도
많이 가라앉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레이저 직후에는
수분과 재생관리 홈케어를 열심히 해줘야
더 효과를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감사하게도 관리사님께서 샘플을 챙겨주셨는데
챙겨주심 앰플과 재생크림이 정말 촉촉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병원용 화장품이라 일반 로드샵 화장품 매장에는
구할 수 없다고 하셨는데 다음번에 관리를 받게 된다면
그 제품을 사볼까 싶더라고요.



피코슈어 3일차

 

피코슈어 후기


3일차 아침에는 올라왔던 여드름도 붉은기도 많이 가라앉았어요.
그리고 눈가에 가장 진했던 기미가 세수하고 나오니 사라졌어요!!!
딱지도 가볍게 앉아서 피부에 전혀 상처를 주지않고 매끈하게
없어졌어요 ㅋㅋ 나이쓰~



피코슈어 4일차

 

피코슈어 후기

 

피코 슈어 4일차는 이제 변화를 잘 모르시겠죠?
이제는 색소가 서서히 사라지면서 붉은기가 점점 좋아질텐데
기다림만이 남았습니다. 저는 이번에 색소레이저는 처음이였는데
이상하게도? 색소레이저를 맞았는데 피부가 뭔가
매끈하니 좋아진거 같더라고요?? 기분탓인지 아니면
레이저 때문에 홈케어를 열심히 해서 그런가?? 했는데
피코슈어레이저가 피부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기미를 없애는 색소모드였는데도 그런 효과를
같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 피부에서 기미를 모두
몰아내고 난다면? 이런 결관리를 받아도 좋을거 같더라고요!


피코슈어5일차

피코슈어 후기

 

 

짜쟌! 붉은기도 색소도 많이 빠진거 같지 않나요.
원래 피코슈어는 3~5회정도 받으면 정말 깔끔하다고 하던데
조금 더 받으면 자잘하게 남은 저 기미들도 완벽하게
없애버릴 수 있을거 같더라고요! 사실 한번에 뭐 얼마나
큰 변화가 있겠어 하고 받아본건데 이렇게 일주일도 지나지
않았는데 꽤나 큰 효과를 봐서 욕심이 나더라고요.

저는 강남언니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피부과를 선택했고요.
기미 레이저이다 보니 공장형 피부과 (물건찍듯 쾅쾅쾅 찍어내는 빨리빨리 느낌?)
공장형 피부과는 가기 싫더라고요. 물론 턱 보톡스 같은 경우
이런 공장형 피부과가 가성비 좋죠 ㅋㅋ

 

 

 



그래서 공장형 피부과가 아닌 노체인 원장 직접 시술인
개인병원 위주로 피코슈어 레이저 장비를 가지고 있는
병원을 선택했어요. 그러다 보니 대기 시간은 좀 길었지만
제가 레이저를 받을때 보니 대기 시간이 길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몸소 느꼈어요. 원장님이 진짜 꼼꼼하게 얼굴 전체를
다 쏴주시고 기미가 깊은 부분은 다시한번 봐주시면서
또 쏴주시는 레이저실을 나가시기 직전까지 놓친 부분이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고요.

피코슈어 레이저 3주 뒤 후기


포스팅을 할까 싶어 매일매일 한 5일 정도 사진을 찍다
귀찮아서 아 때려쳐~ 이럼서 또 한동안 사진을 안찍었는데
약 3주가 넘은 시점 친구를 만나고 왔더니 친구가
너 얼굴이 왤케 깔끔하냐며 호들갑에 거울을 보니
웬걸 저도 깜짝 놀래서ㅋㅋㅋ 이건 포스팅감이다!!! 이러면서
부랴부랴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비포 사진 너무 싫다 정말.... ㅋㅋㅋ

제가 받은 시술은 피코슈어 토닝모드&포커스
두 가지 모드를 한번에 한꺼번에 받았습니다.
토닝모드는 전체적인 톤정리
포커스 모드는 기미를 없애주는 모드라고해서
추가금액을 내고 추가했어요!
1회의 효과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거는 정말
3회는 꼭 해봐야겠다는 욕심이 들어서 조만간 시간을 내서
다시 방문할 생각입니다.

*내가 벌어 스스로에게 후원한 포스팅!*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