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피 각질 관리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 두피 스케일링 앰플 

 

두피 각질 관리 하고 계신가요? 

두피도 나이를 먹는지 ㅜㅜ 습해서 그런지 머릿속이 

간지럽고 긁다 보니 각질이 일러나도 여드름 같이 두피에 뭐가 

나더라고요 제가 친구 만나서 자꾸 머리에 손을 넣고 긁고 있으니 ;

친구가 이 제품을 추천해줘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입니다. 이름이 참 기네요.

아이몬에서 나오는 두피, 머리카락에 관련된 앰플들은

필요한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요.

 

핑크색 앰플  손상된 모발을 전용

파란색 앰플  두피와 모발에 활력 제공

초록색 앰플  두피 간지러움을 완화 

 

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그중에서 저는 초록색 두피 스케일링 제품을 골라 봤습니다.

말 그대로 두피를 스케일링하는 제품이에요.

 

요즘 두피가 너무 간지러운데 정말 도움이 돼준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입니다.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검색해보시면 소량으로도 판매하는 곳들이 많이 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그냥 15ml 30개 그냥 한 상자

2021년까지 유통기한이 있으니 부지런히 사용해 보겠어요!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상자에도 적혀있네요 비듬과 두피 전용 앰플입니다.

먼저 사용해보고 이 제품을 추천해준 친구도.

몸이 워낙 건조한데 두피만 지성이어서 기름지고 간지러움이 심해져서

관련 제품을 찾다 보니 이 앰플을 알게 되었다고 해요.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 30개입니다. 저는 두번째 구매입니다.

30개짜리 사면 앰플에 바로 꽂아서 사용 가능한 분무기를 주는데요.

이게 참 편할 거 앰플에 딱 맞게 고정이 안돼서 끝까지 사용이 불가능하고

불편하더라고요. 결국에는 분무기를 뽑아서 두피에 탈탈 털게 되는 그런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두 번째 사용하다 집어 버려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어요.

그 이후로 그냥 스프레이형 공병을 하나 구입해서 

한통 톡 털어서 칙칙 뿌려서 사용했습니다. 그냥 속 편하게 1500원짜리 스프레이 공병 하나

같이 준비하는 게 같아요.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사용법은 매우 간단해요 

 

1) 머리를 깨끗하게 감는다

2) 드라이기 없이 수건으로만 적당히 물기를 제거한 뒤

3) 앰플을 두피에 골고루 뿌려준다.

4)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깨끗하게 씻어낸다.

 

간단하죠?!

 

제가 실제로 사용하면서 주의하셔야 할 점을 알려드릴게요.

앰플이 생각보다 미끄러운 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두피를 꼼꼼하게

잘 씻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평상시 샴푸나 트리트먼트 했을 때 보다.

두피를 더 잘 씻어주셔야 해요. 앰플이 아무리 좋은 앰플 이어도 

두피에 계속 남아있다면 결코 좋은 작용을 하지 못할 거예요.

그러니 귀찮으시더라도 조금 신경 써서 꼼꼼히 씻어내셔야 해요!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아이몬 프로 솔리드 스캘프 앰플 아이몬 두피 스케일링

 

사용하고 나면 멘톨 제품으로 머리를 감은 것처럼 두피가 엄청 시원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적당한? 청량감은 있고요. 그리고 비듬과 두피를 관리해주는 앰플인데도

머릿결에도 도움을 주는지 앰플을 사용하고 나면 머릿결로 한결 좋아져서 

머릿결도 보들보들해져서 머릿결도 관리가 되는 거 같아요.

 

실제로 저는 두피 전체가 허물 벗겨지듯이?

각질이 마구 올라와서 엄청 당황했을 때 이 제품을 사용했는데

세번 정도 사용하고 나서 두피가 깔끔해져서 어두운 색 옷도 입을 수 있었습니다. 

두피에 각질이 심하게 올라왔을 때는 2~3일에 한 번씩 사용했었고

그 이후로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만 사용하면서 관리하고 있어요.

 

그리고 미용실에서도 이 제품으로 두피 스케일링을 해주는 곳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샵에서 한번 내지 두번 두피 스케일링을 받을 돈으로 

30번 집에서 관리해보세요! 저는 만족하는 제품이랍니다.

저는 이번이 두 번째 구매인데 이번에 다 사용하게 되면

 

두피와 모근에 도움이 된다는 파란색 앰플도 같이 구매해 볼까 해요.

 

여름철 건강도 머리도 잃지 말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