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이벤트 당첨! 로이드 이벤트 당첨 후기

오늘도 내일도 과거에도! 물욕이 가득할!

오이입니다!! 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내돈내산이 아니라 내돈내산의 시작으로 

당첨된 이벤트 후기라고 할까요? ㅋㅋ

이번 연도 8월에 로이드에서 시그니처 라인이 출시되면서

8월에 시그니처 라인 관련 제품을 구매 후에

구매리 뷰 중 베스트 리뷰 뽑아 30만 원 상당의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와 비쥬참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그때 당시 제가 물욕에 급 불타올라 구매했던

시그니처 라인의 링크체인 제품의 리뷰를 남겼고

8월의 베스트 리뷰 주인공은

나야 나!!! 짜라라란 바로 저! 

 

 

 

 

9월 초? 낯선 02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가 오더라고요. 요즘 02로 오는

전화 중에 99%는 스팸이라 받지 않는데

느낌이란 게... 이건 꼭 받아야 할 전화 같더라고요. 

 

여보세요~ 하자마자 안녕하세요 로이드입니다~

하는데!!! ㅋㅋ 와우 이벤트의 당첨되었고

상품을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받고! 며칠 지나지 않아

집으로 슈 옹 하고 날아온 이벤트 당첨상품!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제 포스팅 중 유일하게 내돈내산이 아닌

포스팅이랍니다. ㅋㅋ 세상에 너무 좋아!! 

뭐, 내돈내산에서 유래하긴 했지만? ㅋㅋ

공짜라서 더욱 빅해피입니다. ㅋㅋ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제가 당첨된 상품은 목걸이 1개와

비쥬참 2종류 입니다.

 

저런 길다란 바 형태의 목걸이는

유행한지 좀 지나서 많이들 보셨을 거예요.

그리고 2개의 비쥬참은 일반적인

목걸이 펜던트 같아 보일 거예요.

 

여기에! 로이드 시그니처 라인의 비밀이

숨어있는데요! 제가 뜬금없이 로이드에

빠지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로이드 링크체인 목걸이 착용방법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로이드 링크체인 목걸이는 이렇게

분리가 된다는 점!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모양의 비쥬 참(펜던트)을 마음대로

조합해서 본인의 개성, 혹은 취향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링크체인은 다양한 주제로 

계속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여행, 여름, 반려동물, 스누피,이니셜등

다양한 주제의 비쥬참이 출시되어 저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지만 가까스로 참았습니다.

사실 지금도 갖고 싶은 비쥬참이 또 있어서

매일 참아내고 있습니다. 정신 차려! 

목은 하나야! 이 바보야!!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로이드 시그니처 링크체인 목걸이

베스트 리뷰 이벤트로 당첨된 상품을

조합한 모습입니다. ㅎㅎ 엔틱한 느낌의 

하트 모양 비쥬참과 작은 화이트 원석이

들어간 다른 작은 비쥬참 입니다. 

 

이런 작은 비쥬참은 혼자 있으면 귀엽고 

독특한 비쥬참과 함께 있으면 그 비쥬참을

뒷바침해주는 그런 기본의 느낌인 것 같습니다.

 

지난 9월 찾아온 행운에 며칠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말입니다. ㅎㅎ

이렇게 묵히고 묵혀서 이야기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앞으로 계속될 저의 시간여행!ㅋㅋ

또 놀러 와 주세요!

 

제가 구매했던 다른 로이드 제품도 보러오세요!

이건 구매했던! 입니다. ㅋㅋ

2020/12/02 - [소비요정/소비요정] -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 링크체인 스몰 LPT20063T 로이드 비쥬참 귀걸이는 어때요?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 링크체인 스몰 LPT20063T 로이드 비쥬참 귀걸이는 어때요?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 링크체인 스몰 LPT20063T 로이드 비쥬참 귀걸이는 어때요? 지난번에 로이드 시그니처 제품에 대해 설명드리는 포스팅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매장에서 직접 실물을 확인

love-lazy.tistory.com

2020/11/28 - [소비요정/소비요정] - 로이드 홍대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참 전 제품 보유 매장 알려드려요!

 

로이드 홍대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참 전 제품 보유 매장 알려드려요!

로이드 홍대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참 전 제품 보유 매장 알려드려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 알고계시나요? 지난번에 한번 로이드 반지 포스팅을 했는데요. 저는 금을 아주 좋아라 하기 때

love-lazy.tistory.com

2020/11/17 - [소비요정/소비요정] - 로이드 미스링 추천 로이드 우정링 로이드 엔틱 그레이 플라워컷 14K DIA 반지 LRF20001D

 

로이드 미스링 추천 로이드 우정링 로이드 엔틱 그레이 플라워컷 14K DIA 반지 LRF20001D

로이드 미스링 추천 로이드 우정링 로이드 엔틱 그레이 플라워 컷 14K DIA 반지 LRF20001D 인터넷 서치를 하다 우연히 발견한 로이드 반지 이 디자인을 보고 넘 맘에 들어서 살까 말까 고민을

love-laz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