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 링크체인 스몰 LPT20063T

로이드 비쥬참 귀걸이는 어때요?

 

지난번에 로이드 시그니처 제품에 대해

설명드리는 포스팅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매장에서 직접 실물을

확인하고 구매했던 제품을 자랑하는 포스팅!!

내가 내 돈 내고!! 샀다고요! 

로이드 제품 검색해 보니까 은근히

로이드가 제품 협찬을 블로거들 에게

많이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찐으로

제가 돈 내고 다 샀다는 점.. ㅋㅋ

나도 협찬 해조라 로이드!

보고 있나 로이드 왕! ㅋㅋ

볼 일 없겠죠 뭐!

 

 

로이드 시그니처
로이드 택배

이때 당시 로이드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그 이벤트에 응모하고자, 저는 

로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주얼리 브랜드다 보니

택배 박스부터 남다른 거 같아요.

일반 박스가 아니라 뭔가 선물 상자 같은 

택배박스! 너무 두근두근 합니다.

 

 

 

택배박스를 열어보면 구매한 주얼리가 담긴 

상자와 쇼핑백이 나오는데요.

로이드의 제품 박스는 퀄리티가 좋은 편이에요.

박스가 꽤나 단단하고 견고해서, 

주얼리들을 보관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일반 종이 박스가 아니라 모서리 마감이 

깔끔하게 된 작은 함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저는 이점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런데 무조건 이런 함 같은 케이스에

주얼리가 오는 건 아니고 일반 종이 박스 같은

케이스도 종종 오더라고요. 복불복 인가 봐요!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 링크체인과 비쥬참

LPT20063T
로이드 비쥬 링크체인

제가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모든 제품은 로즈골드입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비쥬 링크 체인 스몰 LPT20063T

1개 94,050원 

로이드 레이스 페어컷 비쥬참 6월 라벤더

탄생석 펜던트 LPT2062FT

29,900원

로이드 드롭 키 비쥬참 LPT20055T

39,900

 

총 257,900원

 

이라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도 말했지만 로이드는

보증서에 금 무게에 대한 정보는

적어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14k ,18k 금 함량으로 주문이 가능하긴 하지만

제가 구매한 모든 제품은 10k 제품입니다.

금 함량과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없지만,

 

디자인 부분에서 본다면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달 비쥬 참들의

디자인이 더 예뻐지고 있어서,

제가 구매했던 7월 보다 요즘 나오는 비쥬참들이

예쁨 가성비로는 좋은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10k라는 점을 늘 생각하고

구매에 신중해야 한다고 

제가 다짐하고 있습니다. ㅋㅋ

 

비쥬참은 크기에 따라 2만 원에서 13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요즘 시세로 금 10k 1돈 3.75g에

9만원 정도라는 걸 생각하면 

3만 원이라고 오 비쥬참 엄청 싸네~

할 건 아니라는 거죠. 

하지만 이런 주얼리는 중량에 금 시세 생각하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마음에 들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LPT2062FT
로이드 비쥬 링크체인 

로이드 비쥬 링크체인에 비쥬참 두 개를

매치한 모습입니다. 저는 라벤더 비쥬참과

드롭키 비쥬참 이렇게 두 개를 매치하였는데요.

로이드 시그니처 라인의 장점인

내 마음대로 비쥬참을 골라서 매치해

내가 원하는 분위기를 매치할 수 있다는 점!

 

LPT20055T
로이드 비쥬참 

말발굽 같은 형태의 D 모양의 펜던트

비쥬 링크체인 스몰 LPT20063T 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 자체가 펜던트가 되기도 하고

다른 비쥬참들을 추가해서 사용하는 

링크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비쥬 링크체인의 마감은 피어싱과 똑같습니다.

긴 바 모양의 끝이 피어싱처럼 바와 볼을 결합해서

사용하는 주얼리이기 때문에

 

 

 

피어싱을 접해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에 사용법을 아실 거예요. 그리고 

피어싱을 모르더라도 아주 쉬워요! 

이렇게 한번 기본이 되는 체인을 구매하고 

비쥬참만 교체하면 마치 새 목걸이를

구매한 기분이라 다양하게 매치하고 

새로운 기분을 내기 너무 좋은 제품 같더라고요.

 

비쥬 링크체인 스몰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참
로이드 비쥬참

 

로이드에서는 비쥬 링크체인을

목걸이 펜던트로 나왔지만 저는 다른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보자마자 귀에 사용하면

예쁠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귀걸이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얇은 피어싱이 

들어가신다면 무리 없이 착용 가능하더라고요.

 

 

 

 

비쥬참만 바꿔주면 매번 새로운 분위기를 

낼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거 같더라고요.

앞으로 내 평생 귀걸이는 사지 않고 

비쥬참만 사겠어! 하면서 조금 무리해서 

구입한 링크체인입니다. 

라고 다짐하고 포스팅을 작성하는 오늘

다른 귀걸이를 구입했습니다. ㅋㅋ

앞으로 계속 비쥬참을 구매한다면 그다지

절약이 되는건 아니겠지만ㅋㅋ 그래도 

꼭 로이드의 제품이 아니라 다른 펜던트 들도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앞으로 또 물욕이 제 머리를

잠식할 것 같습니다!

 

저의 다른 로이드 제품 구입후기 입니다.

2020/11/17 - [소비요정/소비요정] - 로이드 미스링 추천 로이드 우정링 로이드 엔틱 그레이 플라워컷 14K DIA 반지 LRF20001D

 

로이드 미스링 추천 로이드 우정링 로이드 엔틱 그레이 플라워컷 14K DIA 반지 LRF20001D

로이드 미스링 추천 로이드 우정링 로이드 엔틱 그레이 플라워 컷 14K DIA 반지 LRF20001D 인터넷 서치를 하다 우연히 발견한 로이드 반지 이 디자인을 보고 넘 맘에 들어서 살까 말까 고민을

love-lazy.tistory.com

2020/11/28 - [소비요정/소비요정] - 로이드 홍대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참 전 제품 보유 매장 알려드려요!

 

로이드 홍대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참 전 제품 보유 매장 알려드려요!

로이드 홍대 로이드 시그니처 비쥬참 전 제품 보유 매장 알려드려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 알고계시나요? 지난번에 한번 로이드 반지 포스팅을 했는데요. 저는 금을 아주 좋아라 하기 때

love-lazy.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