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 랜디스 도넛 연남동 랜디스 도넛 RANDY'S DONUTS

 

아이언맨이 먹었다는 도넛 랜디스 도넛입니다.

영화에서 토니 스타크가 맛있게 먹은 도넛으로

유명하죠. 이 도넛이 한국에도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이런 도넛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역시 친구 따라가면

강남 간다는 말이 맞나 봐요.

친구 덕분에 이렇게 아이언맨의 그 도넛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홍대 랜디스 도넛
홍대 랜디스 도넛

랜디스 도넛의 귀여운 캐릭터입니다.

커피와 도넛을 들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가

이미 제 마음을 홀려버렸어요. 

뭔가 이미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도넛이 맛없어도 맛있다고 할 거 같은데요.

그래도 포스팅이니까 맛에 대해서는

솔직하게 말해볼게요! 

저 얼마 전에 노티드 도넛 먹어봤으니까

입맛이 매우 높아져있다고요.!

 

 

랜디스 도넛의 귀여운 굿즈

 

 

 

홍대 랜디스 도넛
홍대 랜디스 도넛

매장 한편에 랜디스 도넛의 캐릭터 상품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티셔츠는 그냥 그랬는데

에코백은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심플한 느낌에 귀여운 캐릭터만 딱! 

에코백 가격은 10,900원 가격도 요즘 판매되는

에코백과 비교해봐도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어서 

조금 고민할 시간이 있었다면 냉큼 구매했을 거 같아요.

저 도넛 아저씨 뭔가 맘에 든다고요.!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도넛을 저 에코백에

담아와야겠어요.!

 

랜디스 도넛

 

 

 

홍대 랜디스 도넛
홍대 랜디스 도넛

 

저희가 랜디스 도넛에 방문했을 때는

도넛의 종류가 3종류밖에 남아있지 않았어요.

이것보다 훨씬 많은 종류의 도넛이 있다고 하는데요.

세 가지 종류만 남아있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제일 기본인 글레이즈드 도넛이 사고 싶었는데,

블루베리, 레몬, 라즈베리 필링이 들어있는

도넛만 남아있었어요. 원래 이런 취향은 아니지만

평소에 제일 좋아하는 취향인

라즈베리 도넛 두 개를 사기로 결정했어요.

집에 가서 엄마랑 하나씩 나눠먹어야겠어요.

 

 

 

홍대 랜디스 도넛
홍대 랜디스 도넛

 

도넛을 구매해서 나오는데 너무 귀여운 벽화와

함께 친구가 구매한 도넛 박스와 한컷 찍어봤어요.

저는 2개를 구매해서 박스가 없었는데

3개부터 도넛 박스에 담아주시더라고요.

3개부터 박스 제공이니까 선물하실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얼른 집으로 가서 도넛을 기다리는

엄마와 같이 나눠먹어야겠어요.

맨날 나는 단거 별로야~라고 하시면서 

달콤한 디저트 사간다고 카톡 하면

그렇게 일찍 주무시는 분이, 거실에서 

졸린 눈을 하고 버티고 계시더라고요.

정말 이럴 거면 왜 단거 안 좋아한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그냥 솔직하게 오픈해~

많이 사다 줄게!! 

 

랜디스 도넛 솔직 후기

 

 

 

홍대 랜디스 도넛
홍대 랜디스 도넛

 

집에 가지고 오니 하얗고 예쁘게 올라가 있던

슈가 파우더가 뭉쳐서 비주얼은 좀 별로였지만

그건 감안하고 봐주세요! ㅎㅎ 

도넛 안에 라즈베리 필링이 가득 들어있어요.

저는 필링 중에 딸기 혹은 라즈베리를 가장 좋아해요.

그리고 라즈베리 잼도 워낙 좋아해서 

라즈베리 필링으로 골라봤는데, 필링은

어느 라즈베리 잼이랑 견주어도 맛있는 필링이었어요.

요 필링만 따로 판매한다면 구매해서

식빵에 발라먹어도 좋을 거 같았어요.

 

그리고 도넛의 빵은 던킨 도넛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중간 정도 되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던킨의 빵은 밀도가 높아서

살짝 텁텁하고 두꺼운 느낌이라면

크리스피 도넛은 빵이 

공기층이 많고 밀도가 많이 낮아서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인 거 같더라고요.

랜디스는 여기의 딱 중간 정도 되는 

느낌이라 적당히 씹는 맛도 있으면서

부드러워서 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더욱 기본인 글래이즈드가 

궁금해졌어요.!

 

빵으로만 본다면 근래에 먹었던

노티스 도넛보다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하지만 노티스 도넛의 필링이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노티스도넛은 초코필링과, 카야도넛을

먹어서 비교하기 좀 힘든 부분이 있네요. ㅎㅎ

그래도 정말 만족스럽고 맛있게 먹었던

랜디스 도넛!

 

 

랜디스 도넛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