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2020년 9월 해피밀 쥬라기 월드 : 백악기 어드벤처

 

 

2020년 9월 해피밀 장난감이 9월 10일 날짜로 

쥬라기 월드 : 백악기 어드벤처로 바뀌었습니다.

매달 해피밀 장난감을 소소하게 모으는 재미가 있어

마음에 드는 장난감이 있으면 하나씩 사고 있는데요.

8월 미니언즈 랜덤 피규어가 9월 9일까지 운영되고, 

10일부터 바뀌었다는 소식에 맥도날드를 방문했습니다.

 

9월 해피밀 장난감

9월 해피밀 장난감 백악기 어드벤쳐

 

어제까지만 하더라도 미니언즈 시리즈가

놓여있었는데 오늘 딱 바뀌었네요.

공룡은 그렇게 좋아하는 피규어는 아니지만

그래도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봤던 공룡이 귀여워서

하나 모아볼까 싶어서 왔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찍은 사진 보여드릴게요. 

 

 

2020년 9월 해피밀 장난감 

 

 

 

9월 해피밀 장난감 백악기 어드벤쳐

공룡들이 귀엽게 표현돼서 무섭지 않아서 

좋은 거 같아요. 한창 공룡기에 빠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1번부터 4번까지는 

9월 10~23일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나머지 5번에서 8번까지 공룡은

9월 24일부터 선택 가능합니다.

 

옛날에는 딱 월 단위로 장난감이 바뀌었던 거 같은데

요즘은 그렇지 않은가 봅니다.

아마 10월 첫째 주 까지 해피밀 백악기 어드벤처가

유지될 거 같아요. 기한은 넉넉한 편이니

천천히 방문하셔도 될 거 같아요.

 

 

9월 해피밀 장난감 백악기 어드벤쳐

저는 3번 트리케라톱스 4번 안킬로사우루스 7번 브라키오사우르스

이렇게 3종류의 공룡이 가장 귀엽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8월 미니언즈 피규어어는 랜덤 장난감이라

원하는 해피밀 장난감을 선택하지 못하고 

랜덤으로 가져가야 해서 중복된 피규어가 나오면

원하는 피규어가 나올 때까지 재구매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셨는데요.

 

9월 백악기 어드벤처는 랜덤 피규어가 아니라

원하는 장난감을 선택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시는 피규어만 

골라서 데려올 수 있어요.  

 

9월 해피밀 장난감

 

 

 

9월 해피밀 장난감 백악기 어드벤쳐

 

저는 포장을 해서 가져왔답니다.!

해피밀 박스는 일반 햄버거 포장과 다르게

너무 귀여운 박스를 가지고 있어요.

이제는 환경을 생각해서 포장박스가 

해피밀도 일단 종이봉투에 가볍게 

담아줘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 맥도널드에서 맥플러리의 플라스틱 뚜껑을

없애고 일반 종이형 컵으로 바꾸고 나서 

14톤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감소시켰다는 

기사를 보니, 해피밀 박스도 없어지면

더 많은 쓰레기도 줄이고 직원분들도 

한결 수고가 덜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2020년 9월 해피밀 장난감

백악기 어드벤처 3번 트리케라톱스

 

9월 해피밀 장난감 백악기 어드벤쳐

 

제가 최종으로 데리고 온 3번 트리케라톱스입니다.

매장에서 봤을 때는 3번이 가장 귀여워 보였는데 

집에 와서 포스팅을 하며 보니 4번 안킬로사우르스가

더 귀여운 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장식장 한편에 고이 모셔두다 다음번에

친구네 집 놀러 갈 때 한창 공룡기가 온 친구 아들에게

줘야겠어요! 이번 해피밀 장난감은 5세 정도의

아이들에게 엄청 인기가 많을 거 같은 느낌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