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아지 용과 먹어도 되나요? 강아지 용과 급여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과일 용과

 

오늘은 용과! 입니다! 옛날에는 용과 만나보기가 쉽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제법 흔해진 과일이죠! 용과가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과일 중에서는 강아지가 먹을 수 없는 과일이

은근히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먹이는 과일은 꼭!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지 검색을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강아지 용과 먹어도 되나요?

 

강아지 용과 먹어도 되나요? 

 

네! 강아지 용과 먹을 수 있습니다! 정말 좋아요!! 

 

용과는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과일입니다. 

 

뿐만 아니라 용과에는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뿐만 아니라 항산화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들에게 일부러 항산화제도 먹이잖아요! ㅎㅎ 

 

그리고! 용과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역할을 해주는 오메가3 / 오메가9가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100g당 45칼로리 정도의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강아지가 다양한 과일을 먹을 수 있지만 칼로리가 너무 높아

살찌는 문제 때문에 과일을 많이 먹을 수 없잖아요 ㅎㅎ 

용과는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른 과일보다 

조금은 안심하고 급여가 가능한 과일입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낮은 만큼 약간은 심심한 맛이기 때문에 

강아지의 기호성은 저도 살짝 의문입니다 ㅎㅎ 

 

 

 

강아지 용과

 

칼로리도 낮고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용과!

저도 꼭 제 강아지에게도 먹여보고 싶은데요!

 

낮은 칼로리 덕분에 다른 과일보다는 조금 더 넉넉하게 급여 가능하지만!

그래도! 강아지에게 과한 섬유질은 설사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ㅜㅜ

 

너무 많은 양을 삼가해 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강아지 용과 먹어도

항산화 효과라는 말에 저도 뭔가 마음이 설래서? ㅋㅋ

용과 분말이 있는지 포스팅하다 막 괜히 검색해 보고 그르네요? ㅋㅋ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한데 뭔가 꾸준히 먹여보고 싶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세상의 모든 댕댕이들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