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워치 실리콘 케이스 애플워치 실리콘 케이스 쿠팡 

 

재작년?을 기점으로 아이패드를 구매하면서

핸드폰도 아이폰으로 이제는 애플워치까지 장만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애플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애플은 제품으로 끝이 아니라 제품 구입이 시작인거 같더라고요. ㅋㅋ

 

케이스와 보호필름 종류가 어찌나 다양하게 나오는지

적은돈 주고 산 전자기기도 아니고 이거 자연스럽게

애지중지 하게 되면서 케이스를 사고 케이스를 위한 케이스를

장식품을 사고 있는게 현실 ㅋㅋ 

 

애플워치 실리콘 케이스 

애플워치 실리콘 케이스

 

오늘은 제가 애플워치를 사고 급하게 구매했던

실리콘 케이스를 보여드릴게요! 

 

바로 이 제품인데요. 애플워치를 신나게 사들고 들어와서 

열어보니 아니 이거 그냥 차고 다니기에는 액정이...

액정에 기스나면 어떡해!!!! 뿌에에엥 하게 되더라고요 ㅋㅋ

 유튜브를 보니 애케플을 가입하고 그냥 막 써라

혹은 뭐 애플워치가 쉽게 기스가 나는 소재가 아니다~

어쩌구 저쩌구 글라스 하는데

 

아니 하루 차고 나갔는데?

 

이미 기스 났는데??? 집에서 조용히 벗어서 뫼셔두고 

당장 빠르게 사용할 애플워치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일단 빠른 배송을 위해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놀란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 다음에 예쁜케이스로 갈아탈

시간적인 여유를 벌었다고 할까요? ㅋㅋㅋ

 

애플워치 케이스

 

짠! 바로 이 제품입니다. 구입한지 꽤 시간이 흘러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쿠팡로켓배송으로 

6000원 가량? 이였던거 같은데 더듬더든 하는 기억이니

아닐 수도 있습니다. ㅋㅋ

 

 

 

 

투명한 실리콘 케이스~! 제가 이런거 구매할 때 마다 

애용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더 저렴했지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면 생애플워치를 최대 6주정도?

기다릴 생각하니 너무 아찔해서 우선 저렴함 실리콘 케이스만

구입하고 알리에서 예쁜 시계줄과 케이스도 몇개 

구매했답니다!ㅋㅋ

 

애플워치 투명 케이스

 

일단 투명함이 너무 좋았지만!
아시죠 ㅜㅜ 이런 소재는 금방 누렇게 변색 되잖아요 ㅜ

제가 이 케이스로 거의 2~3개월 가량 하용했는데

1달차 넘어갈때 쯤 부터 누렇게 올라온 부분이 

기억납니다 ! ㅋㅋ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급한 불을 끄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거 같아요

 

 

애플워치 실리콘 케이스

 

실리콘 케이스를 씌웠지만 터치감이 안좋거나 

들뜬다거나 하는 이상함은 저는 딱히 느끼지 못한거 같아요.

내가 누르고 싶은 부분 빠짐없이 다 눌리고 

편하게 사용했어요. 불편한 점이 있다면

 

 

 

착용하고 물이 닿으면 실리콘 안쪽이 습기가 차서

안경에 습기차듯 뿌옇게 되거나 실리콘 케이스 안에 물이

고이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실리콘이라

건조가 쉽지 않은지라 휴지로 닦아줘야 하기 때문에

조금 귀찮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실리콘 케이스

제 지문이 많이 묻기는 했으나 ㅋㅋㅋ

화면도 선명하게 잘 보인답니다! 

저는 알리로 저렴한 케이스를 일단 시키고 

그 케이스를 기다리며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했습니다!

 

누렇게 변하는 단점 때문에 오래 쓰기에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급할떄 저렴하게 쓰기에는 딱 좋은제품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