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A32 가성비 끝판왕 효도폰 , 키즈폰 갤럭시 A32 투명 카드 케이스

갤럭시 A32 핸드폰 입니다!

저는 거의 자급제로 핸드폰을 사고 알뜰요금제로 

사용하는데요. 저희 어머니께서도 제가 사용하는 방법대로 

사용하고 싶다고 자급제 핸드폰을 사고싶다고 하시더라고요.

 

마침 어머니께서도 핸드폰을 바꿀때가 되어,

다양한 핸드폰을 알아보는 도중 직접 만져보고

테스트 하자고 이마트를 모시고 갔는데요.

 

그래서 구입한 갤럭시 A32

갤럭시 A32

 

갤럭시S21 S21울트라등

다양한 모델을 만져보고 직접 적당한 크기를 보게 해드렸는데

아무래도 갤럭시S 시리즈는 플래그십 모델이다 보니

가격이 상당하잖아요. 이마트에서 10% 할인 이벤트

갤럭시 버즈 증정 행사등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었지만

80만원 이상이다 보니 조금 고민을 하시다가?

바로 옆에 A시리즈를 보시고는 이건 왜 이렇게 저렴하냐

하시며 관심을 보이시더라고요?!

 

 

 

기능을 조금 덜어내고 저렴하게 판매하는게

갤럭시A 시리즈인데, 생각해 보니 어머니에게 딱일거 같더라고요.

자주 사용하시는 기능은 유튜브와 카톡, 그리고 정말 

연락 용도로 사용하시기 때문이죠! 

 

그래서 어머니께 설명드리니 어머니도 딱이라며

바로 30만원 초반대의 금액으로 

바로 결제했답니다! 색상은 화이트나 블랙을

고르실거 같았는데 어썸 바이올렛 색상을 딱!

예쁜 보라색 폰 써보고 싶으시다고 하시더라고요!

 

갤럭시 A32 후기

 

어머니도 예쁘고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 소녀라는걸

이제서야 알게되너 괜스래 죄송하더라고요.

 

집에와서 조명이 없어 뭔가 칙칙한 보라 같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화사하고 예쁜 색상을 가진

핸드폰 입니다. 사실 스팩에 대한 글을 써야하나 했는데

 

 

 

 

램이 스냅드레곤이니 뭐니 솔직히 그게 있고 없음의

실제로 체감하는 차이를 설명하기에는 저의 

테크지식도 없고 ㅋㅋ 그냥 어머니께서는

완전 대 만족인 상태로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버벅이거나 말안듣거나 하지도 않고 팡팡 잘 굴러간다고

하시네요 ㅋㅋ 폰을 바꾸면서 핸드폰으로 폰뱅킹도 

배우셔서 저한테도 뭐 사달라 하시고 

폰으로 쏴줄게~ 하시는 요즘 시대

스마트 어머니가 되셨습니다 ㅋㅋㅋ

 

 

갤럭시 A32 투명 카드 케이스

갤럭시 A32 효도폰

 

예쁜 보라색 핸드폰을 갖고싶다고 하시기에

케이스는 예쁜 보라색이 잘 보이도록 투명한 케이스를 사드려야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투명케이스와 보호필름을 쿠팡으로 

바로 주문! 했습니다. 요즘 무거운게 싫어서 

핸드폰에 카드 한장 넣어다니고 싶으시다던 말씀이

생각나서 투명 카드 케이스로 주문! 

 

갤럭시 A32 사용기

 

갤럭시 A32는 삼성페이가 되는 모델이지만 

부모님 세대에서 바로 삼성페이를 사용하시는게 

쉬운일은 아니잖아요, 앱에 익숙해지는것 보다 

얼른 카드를 내미는게 더 편하실거 같아서 일단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폰뱅킹도 금방 배우셨는데

삼성페이 결제하는것도 언능 가르쳐 드려서 

많이 써보시게 해야겠어요!

 

갤럭시 A32 케이스갤럭시 A32 젤리케이스

 

카드는 저기 틈새에 쏙 넣어주면 완성! ㅋㅋ

엄청 예쁜 그런 감성은 안나오지만 그래도 

보라색 핸드폰은 보시면서, 장보러 나가실때 

핸드폰에 카드하나 간편하게 나가시기 좋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 케이스가 노랗게 변하면

새로 사드려야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