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 지압 패치 귀 혈자리 지압 패치 한번 사 봤습니다!

어릴적 학교 다닐때 선생님들이

귀에 빼곡히 붙인 저게 뭔가 했는데

그걸 제가 제돈주고 사는 날이 왔습니다.

바로 귀지압 패치! 스티커형으로 간편하게

귀 지압을 할 수 있는 귀혈 패치입니다.

 

귀 지압 패치
귀 지압 패치

이게 바로 귀 지압패치입니다.

작은 귀에 우리몸 전부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귀를 꾹꾹 눌러볼때 통증이 심하다면

해당하는 위치에 있는 장기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안좋은 곳이

많으면 많을 수록 귀가 빼곡히 덮히겠죠... 

 

 

 

저는 어디가 안좋아서 귀지압 패치를 

구매했는가 하면! 바로 다이어트 입니다.

후.. 다이어트의 굴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요. 옛날에는 살이 금방금방 

빠지는거 같았는데, 요즘 왜 이렇게

살이 빠지지 않는건지 ㅜㅜ 사실제가

운동도 안하고 많이 먹고 있다는게

가장 문제이긴 합니다만.... ㅋㅋ

 

귀지압 패치 

 

귀혈 패치
귀혈 패치

귀혈 패치는 스포츠테이프 같은 작은 네모 모양의

테이프에 식물의 씨앗이 작게  붙여져 있습니다.

저 검고 작은 동그라미가, 플라스틱이 아닌

식물의 씨앗이라고 합니다. 일회용품이지만

그래도 플라스틱이 아닌 씨앗이라고 하니

그나마 마음의 짐을 조금 덜은 느낌 입니다.

 

귀 지압 패치 가격

귀지압 패치
귀지압패치

저는600개 1+1 총 1200개 2800원에 

구매핬습니다. 2800원에 1200개의 

귀 지압패치를 구매! 친구도 하나 주고

부모님도 하나씩 드리면 딱 알맞게

떨어질거 같습니다. 이렇게 한번

꾸준히 써보고 뭔가 효과가 좋으면

더 구매해야죠!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구매해 보았습니다.

 

귀 지압점

 

귀 지압점
귀 지압점 

귀 지압 패치를 구매했더니 같이

동봉되서 왔던 귀 혈자리 입니다. 

귀는 사람의 몸이 그대로 담겨있다니,

이 작은 귀에 지압점이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학교 다닐때 선생님들 귀가

뺴곡히 귀 지압패치로 덮혀있던걸 보니

안좋으신곳이 많으셨나봅니다. ㅜㅜ

 

 

 

하지만 제가 궁금했던 귀 혈자리는

다이어트 지금 몸에서 딱히 안좋은 곳이

없어서 그냥 다이어트 혈자리만

찾아보았습니다. 이 넘치는 식욕을

귀 지압 패치로 막을 수 있다면

정말 좋을거 같은데요. 부디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귀 지압점

 

 

귀 지압점 다이어트
귀 지압점 다이어트

 

부족한 그림실력으로 가장 많이 검색된

귀 혈자리 6가지를 추려보았어요. 

붓기, 다이어트, 생리통, 금연, 어깨통증,

소화불량 이렇게 6가지 입니다. 

저는 지금 다이어트 부분에 귀혈패치를

붙이고! 닭강정을 사러갔답니다.

이미 실패한 느낌이 조금 가득 들지만..

이렇게 혈자리에 귀 지압 패치를 붙이면

사실 다른 자극이 없어요. 손으로 직접

꾹꾹 눌러주는게 필수일거 같아요.

오늘은 비록 닭강정에 실패했지만

내일 부터는 꼭 식욕을 억제해주길!

귀혈패치야 힘내!! 나한테 지지마!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