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원 정원삼 365 스틱 홍삼 스틱으로 건강 챙기기

부모님께서 겨울 대비를 하셔야 한다며 홍삼을 드셔야겠다고

홍삼 스틱을 주문해 보라고 하시더라고요.

원래는 파우치 형태로 된 홍삼을 자주 드셨던 거 같은데,

부피도 많이 차지하고 지난번에 한번 드셔보시더니

홍삼 스틱도 좋았던 거 같다며, 같은 제품을 

똑같이 구매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챙겨 먹으라고 하시는데... 글쎄요.

제 입맛에는 써서 싫더라고요. 

홍삼이 맛으로 먹는 건 아니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입으로 들어가는 건 다! 맛있어야 먹습니다!!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정원삼 고려홍삼정 365스틱

 

저는 동일한 제품으로 구매한 줄 알았는데 

다른 제품이더라고요. 원래 먹었던 제품은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이번에 새로 주문한건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원

이라는 제품이더라고요. "원"이라는 글자가 하나 더 

붙었습니다. 두 제품의 차이점이 뭔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원 차이점

 

정원산 6년근 고려홍삼정365스틱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365스틱 원

 

두 가지 스틱의 다른 점입니다.

중요하게 봐야 할 부분만 체크를 해보았는데요.

성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진세노사이드라는 성분 쉽게 말하면,

사포닌 성분을 말하는 거예요.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은 진세노사이드의

총합이 11mg (8%)

6년근 고려홍삼정365스틱 원의

진세노사이드의 총합은 15mg(7%)

그냥 보면 15m인 원이 더 좋아 보이지만?

 

 

 

 

6년 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은

스틱 1개 10g 중 홍삼농축액이

8%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6년근 고려홍삼정365스틱 원은

스틱 1개 10g중 홍삼농축액이

7%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 두 개의 차이를 전 잘 모르겠어요..

늘 부모님이 드시는 거니까 더 꼼꼼하게

살피려고 하긴 하지만 ㅋㅋㅋㅋ

제가 뭐 약사도 아니고, ㅋㅋ 차이점은

발견했지만 그 차이점에서 오는 효능의 차이는

모르겠습니다. 이 두 제품의 가격이 다르다면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맞지만

심지어 가격도 똑같아요.  

 

이미 돈은 냈고 배송은 왔습니다. 

 

정원삼 홍삼스틱

 

뭐 일단 부모님께서 이미 먹어봤던 브랜드의

홍삼 스틱이고 나름 효과를 봤다고 하시니까,

아무 말 없이 그냥 택배 왔다고 알리면 저의 

소임은 끝난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음... 타고난 건강체질이라,

한 달 전에 난소 꼬임으로 수술받아놓고 할 소리는 아니지만ㅋㅋ

저는 살면서 진짜 아파 본적이 거의 없거든요.

 

 

 

학창 시절에도 한해 한해 유행하는 질병들 있잖아요?

독감 신종플루 눈병 등 한 번도 걸려본 적이 없어요.

급식이 문제가 돼서 집단 식중독으로 반 친구들

30명이 실려나가는데, 무증상 4명 중 한 명이 저

그날도 급식은 야무지게 먹었죠.

 

 약간 둔하기도 하고 영양제를 먹으나 안 먹으나

체감상 느껴지는 변화가 없어서, 이런 영양제를 먹고

막 다음날 아침이 다르다 몸이 한결 가볍다.

이런 걸 전혀 몰라서 ㅜㅜ 포스팅 하기가 좀 어렵네요. ㅋㅋ

 

 

정원삼 365 스틱

 

제가 먹어보지 않아서 부모님의 후기를 대신 말씀해 드리자면,

먹는다고 몸이 엄청 좋아지고 아침마다 눈이 번쩍번쩍

뜨이고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안 먹으면 아쉽다.

먹으면 그래도 조금이나마 다른 거 같기는 하다.

그리고 홍삼이 몸에 좋다니까~ 

 

뭐 약간 플라시보 효과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ㅋㅋ

홍삼이 몸에 좋다고 하기도 하고,

좋아하시니까 그걸로 된 거죠 뭐

 

구매 가격은 저는 두제품다 가격은 똑같습니다.

처음 구매할 때는 79,900원에 구매 

두 번째 구매할 때는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68,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