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s 10 lite 직구 후기 갤럭시s 10 라이트 직구 케이스

 

 

 

 

4년 넘게 사용하던 갤럭시 s7이
슬슬 안녕을 고하기 시작했어요

혼자 버버벅 거리고 발열이 심해지고 충전 속도가 더뎌지는등 참 힘들어 보일길래 새로운 핸드폰을

어떤걸 구입할까 검색해 보던중 제 눈에 들어온 이 것 ! 갤럭시s10 라이트 입니다.

 

아쉽게도 이 제품은 국내에서 정식 판매는 되지 않고 오직 수출용으로만

제작되서 해외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이예요 하지만 요즘은 직구가 활발하게 

이루어져서 그냥 검색 한번만 해도 개인통관번호만 적으면 

배대지 업체 설정없이 바로~ 집으로 숑 보내주는 그런 업체들이 많아서 

네이버에서 쉽게 구매 했습니다.! 

 

간단한 언박싱과 콜드랍 현상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갤럭시 s 10 lite  갤럭시s 10 라이트 

 

 

 

쨘 ! 저는 제 갤럭시s10 라이트는 홍콩에서 왔습니다!

입금하고 거의 4일? 5일 만에 배송과 모든 통관절차가 끝나고 제품에 쨘~ 하고 

도작했어요 노란 택배 박스를 오픈하니 저렇게 빵빵한 포장으로 박스 가득히 들어있더라구요 

핸드폰을 직구로 홍콩에서 부터 한국까지 배송중에 흔들려서 고장나는거 아닌가?

하고 잠시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겠어요! 

 

 

 

 

코끼리가 와서 밟는거 아니면 안전하게 도착할거 같아요 !

아 그리고 직구폰이라서 핸드폰을 받아보면 충전기가 110 볼트예요 그래서 그런지

돼지코 어댑터를 같이 보내주더라구요 센스있다!

이 돼지코 어댑터를 이용해서 충전하셔도 좋고 그리고 요즘 충전기 케이블~ 많이 저렴하니까

넉넉히 사두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케이블을 하도 잘 고장내서 그냥

인터넷으로 한 10개정도 넉넉하게 사두고 마구 사용하다 고장나면 미련없이 버려버려요 

충전 간당간당한 케이블 붙잡고 있는것도 귀찮으니까요 !

 

 

 

 

갤럭시 s 10 lite  갤럭시s 10 라이트 

 

 

 

쨔쟌~ 오픈한 따끈따끈한 모습입니다. 미개봉 제품이라 제가 박스의 테이프를 뜯을때 

기분이 은근히 좋더라구요 !

 

아 그리고 갤럭시s 10 라이트 구매할까 고민 하시고 계시는 분들!

케이스, 그리고 액정 보호 필름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워요

아무래도 국내 미발매 제품이다 보니 케이스나 부속제품들도 모두 직구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알리익스프레스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직구도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답니다

중국에서 제작한 케이스를 바로 받아보기 때문에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2000~5000원 사이로 

예쁜 케이스들 얼마든지 구매 가능하구요 

 

하지만 배송기간이 2주~4주 까지도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갤럭시s10 라이트 구매시에는 핸드폰에 액정보호 필름이 붙여져서 나와요 

그리고 젤리케이스도 하나 같이 주기 때문에 이걸 사용하시면서

 

케이스 기다렸다 예쁜 케이스로 바꿔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래 사진으로 핸드폰 구매시 기본으로 들어있는 케이스 보여드릴게요 

 

 

 

 

 

갤럭시 s 10 lite  갤럭시s 10 라이트 

 

 

 

저는 갤럭시s10 라이트 프리즘 화이트 구매했습니다.

그냥 하얀색이 아니고 프리즘 느낌으로 영롱하니 뒷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정말 맘에 쏙 !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투명케이스 주문했는데 얼른 와서 이 예쁜 뒷태를 감상하고 싶네요

 

 

 

 

갤럭시 s 10 lite  케이스 ,갤럭시s 10 라이트 케이스

 

 

 

이 케이스가  핸드폰 구매시 같이 들어있는 기본 케이스에요 투명한 젤리케스 였다면 정말 좋았겠지만?

그렇지 않고 뭔가 회색빛이 도는 케이스예요 그래서 저는 이건 새로 주문한 케이스가 오기 전 까지

잠시 사용하고 작별할거예요!

 

 

 

 

직구폰과 콜드랍 

 

 

 

직구폰을 국내에서 사용하게 되면 주파수의 충돌? 현상으로 인해 콜드랍이라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

콜드랍 : 문자나 전화의 수신이 간헐적 혹은 종종 잘 되지 않으며 데이터가 계속 꺼졌다 켜졌다 하는 현상.

 

특히 갤럭시s10 라이트의 경우에는 kt 사용자의 경우 콜드랍 현상이 심하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저는 lgu+망의 알뜰폰 유심을 사용하고 있어요 

 

자급제폰 + 알뜰폰의 저렴한 통신요금 의 조합은 매력적이니까요!

 

지금은 한 1주일 정도 핸드폰을 사용중인데, 콜드랍 현상은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각종 스팸 전화도 원래 그랬듯 하루에 2~3번 전화 오시고 친구들과의 통화도 연결이 안된적이 없어요!

 

그리고 정부재난문자도 빼액빼액 하며 잘 들어옵니다.. 허허

 

 

자급제폰 + 알뜰폰의 저렴한 통신요금 의 조합을 원하시면 갤럭시s10 라이트 추천 드릴게요!

 

저는 사진과 동영상도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 

 

 

통신기기 전문 블로거 혹은 유튜버의 리뷰를 보시면 더 자세히 기기의 설명을 들으실 수 있겠지만

 

 

 

갤럭시s10라이트는 핸드폰의 속도나 무게운 게임도 원활히 잘 돌아가는 장점이 있고

갤러시s노트10라이트는 갤럭시s10라이트 조금 느린 반응속도 그러나 카메라는

노트10라이트가 더 우수한편 이라고 해요! 

 

만약s펜을 사용하고 싶고 그리고 게임 보다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더 중요시하시는 분들이라면

갤러시s노트10라이트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이 사실을 늦게 알게되서... 미리 알았다면

저는 갤러시s노트10라이트를 구매 했을거예요
어차피  두기기 모두 6.7 인치라서 크기는 똑같거든요!

 

제가 이 핸드폰을 구매한 이유는

갤럭시 s10 혹은 20 의 고급형 모델은 가격이 부담스러웠고

갤럭시 A 시리즈의 성능보다는 좋기를 원해서 직구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이 핸드폰을 이용할때 주로 어떤 기능을 이용하는지 잘 생각해 보시고 

현명한 쇼핑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