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전동 장호덕 손만두 율전동 맛집 성균관대 맛집

율전동 장호덕 손만두 

주말에 동네를 살살 돌아다니다 보니

뭔가 맛집으로 보이는 만두집이 보이더라고요.

저희 동네가 대학가이다 보니 오히려 주말에는

돌아다니는 사람이 없거든요.

 

오히려 평일에는 바글바글 사람이 정말 많은데 

주말에는 한산~해서 이동네 식당들은

 주말에 휴무를 가지는 경우도 많아요

거리에 사람이 정말 없거든요

 

그런데 주말에 저희 동네 거리에?

사람이 대기하는 만두집이 있다니 

 

저도 당장 대기해야죠 ㅋㅋ

 

율전동 맛집

 

짜쟌 저도 만두 정말 좋아하는데 

동네에 맛있는 만두집이 생기면 저도 개이득ㅋㅋ

 

천천동 맛집

 

율전동 장호덕 손만두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다양하죠? ㅋㅋ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우고기와 새우김치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찐빵 좋아하는 엄마가 먹을

쌀옥수수 찐빵도 구매했습니다.ㅋㅋ

 

 

 

맨날 생생정보통 같은 프로그램을 보면서 

찐빵 맛집볼때마다 저기는 어디니

택배 안되니 한벌 알아봐라가 입버릇처럼

나오는데 여기가 엄마의 맛집이 되길 빌어봅니다 ㅋㅋ 

 

성균관대 맛집

 

찐빵 가격은 1팩 5개에 5000원 이네요

오늘 만두랑 찐빵 먹으려고 15,000원을 태웠네욬ㅋ

아놔 ㅋㅋ 치킨 시킬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맛있으면 인정 대인정 ㅋㅋ

 

장호덕 손만두 성대점

 

안에서 열심히 만두를 빚고 계시네요 ㅋㅋ

저기에 제 만두도 있겠죠? 저렇게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면?
바로 나의 만두가 거의 다 되었다는 소리!!

조금만 기다리면 됩니다.  

 

 

집에가서 가족들과 함께 둘러앉아 오픈식!!

만두 하나에 새우하나! 그리고 찐빵!

점심 먹고나서 입이 심심~할때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거 같더라고요.

 

고기새우만두

장호덕 손만두

 

고기 새우만두 고소한 새우와 고기기의 만남!!

고기는 육즙이 흐르고 새우는 탱글해서 

식감도 맛도 좋았어요!

불만이 있다면, 순식간에 사라진다는것...?

 

새우만두 맛집

 

김치새우만두

새우와 김치의 만남! ㅋㅋ

매콤 탱클하니 맛이 좋았는데 

고기새우와 김치새우 둘중에 하나를 고르자면 

저는 무조건 고기가 좋은거 같더라고요.ㅋㅋ

 

 

 

원래 매운걸 더 좋아하는 입맛인데 

이상하게도 만두는 늘 고기만두가 

맛이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고기만두 취향인가봐요 ㅋㅋ

 

수원 만두 맛집

그리고 단팥이 듬뿍들어간 찐빵입니다.

 사실 저는 팥을 먹지 않아서 ㅋㅋ

이게 무슨맛있지 맛있는 맛인지 잘 몰라서..

그렇지만 엄마가 맛있게 잘 드셨으니

꽤나 맛있으셨나 봅니다 ㅋㅋㅋ

 

근처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 가보세요!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