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9월 해피밀 도라에몽 9월 해피밀 장난감 도라에몽

상하이스파이시버거 먹으려고 갔다가 보니!!

해피밀 장난감이 바뀌었네요?

제가 작년까지만 해도 해피밀 장난감에 꽂혀가지고 

귀여운거 있으면 해피밀을 두세개씩 사먹고 

친구도 사먹이고 장난감은 빼앗고 그랬는데 ㅋㅋ

올해는 한살 더 먹었다고 철이 들었는지 요즘에는 

해피밀 장난감을 봐도 그냥 심드렁 하네요

 

9월 해피밀 도라에몽

 

일단 전체샷 보여드릴게요.

근래에 해피밀은 안먹었지만

맥도날드는 워낙 좋아라하니 수시로 드나들며 

장난감을 구경했지만 올해는 이상하게 

그렇게 예쁘다 싶은 해피밀 장난감은 없었거든요?

아마 키덜트의 취향이 아닌 진짜 키즈들의 취향이라서 

그랬을 수도 있어요 ㅋㅋ 정말 처음보는 캐릭터들도

 종종 봤던거 같아요 ㅋㅋ

 

 

 

오랜만에 아는 캐릭터가 나와서 그런지 

뭔가 더 귀엽고 오~ 하고 한번 구경하게 되는

9월달 해피밀입니다. 이번에는 뭔가 해피밀 토이들이 

바짝 힘을 준거 같아요. 사이즈도 제법 큰 편이고 

디테일도 살아있는게 넘나 귀엽더라고요.

그렇지만 오늘은 상하이스파이시 먹을겨! 

그럴겨!

 

9월 해피밀 도라에몽

 

모든 장난감을 소개할 수는 없지만! 

제가 뭔가 귀엽다~ 했던 장난감만 몇개 

자세하게 사진을 찍어왔어요! ㅋㅋ

2번 토이! 우주터널 미끄럼틀 도라에몽입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핑크색 문짝이 품절일까요...?
저는 저게 뭔가 싶던데 도라에몽 팬이라면 

알 수 있는 그런 중요한 포인트인지 ㅋㅋ 

네 저한테는 탈락입니다! ㅋㅋ

 

해피밀 도라에몽

 

그리고 우주탐지기와 우주캡슐팽이!

우주캡슐팽이도 저한테는 별로였지만?

남자아이들은 정말 좋아할거 같더라고요.

제가 아직 과거에 머물러있는건 아니죠?ㅋㅋ

아직도 팽이 인기많죠?? ㅋㅋ 아닌가요? ㅋㅋ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유튜브며 마트며 변신팽이들이 

엄청나게 즐비했던거 같은데, 요즘은 모르겠네요 

애를 안키워서,.... 몰라유 ㅋㅋ

 

9월 맥도날드 장난감 도라에몽

아! 그리고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은 2번에 걸쳐서 

나눠서 선택할 수 있는거 알고...? 계시죠? ㅋㅋ

저 한때 해피밀 덕후라서 저만 기억하고 있는거 

아니죠? ㅋㅋ 이번에는 8월26일부터 선택 가능한?!
어머 ㅋㅋ 9월이 아니라 8월 26일에 두번째 장난감이면

이건 뭔가요 9월 해피밀이 아니라 8월 해피밀이였나 ㅋㅋ

 

 

 

분명히 지난번에 마지막으로 봤을때 

뭔가 바니? 농구바니 비슷한 뭐 그런애들이였는데 ㅋㅋ

여태까지 한껏 아는척 해봤는데 알기는 개뿔

아는거 하나 없었네요 ㅋㅋㅋ

하지만 여태까지 쓴 포스팅이 아까우니 계속

나불나불해볼게요! ㅋㅋ

 

9월 맥도날드 장난감 도라에몽

 

네~ 매장에서는 9월 26일로 봤지만 

집에와서 보니 8월 26일인 로켓발사기!!!

와우! 정말 갖고싶네요 ㅋㅋㅋ

 

9월 맥도날드 도라에몽

아니 저 뒤에 무중력댄스 도라에몽도 빵댕이가 뭔가 

 마음에 드는게 ㅋㅋ 쟤도 좀 귀여운거 같네요?! 

다시 해피밀좀 모아봐야 하나 했지만 ㅋㅋ

지난 1년간 모아본 결과!

 

진열을 하면, 먼지가 쌓이고 어디에 한꺼번에 담아 

치우기에는 어디 쓰지도 않는 그냥 짐이고 

버리자니 아깝고 주변에 애있는 친구한테 

줄까 싶었지만 애있는 친구들도 손사래를 치며 

사양하는 ㅋㅋㅋ그런 다수의 경험으로 뭔가 또 

돈을 쓰고 싶었지만 꾹 참고 돌아왔답니다.

 

 

해피밀 내가 100평으로 이사가면 다시 사겠어! 

(안사겠다는 소리)

 

9월 맥도날드 도라에몽

마지막으로 뭔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난감으로

마무리 해볼게요! 도라에몽이 탐나시는 분들은

맥도날드 가보세요!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