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용량 젤리 추천 베베토 젤리 담라 캔디  

담라 커피맛 담라 신맛 나는 사탕 같이 먹어요!

 

오늘도 오이의 신나는 간식 추천 시간입니다!!

달달한 주전부리가 없으면 못 사는 그런

사람이에요. 저는 늘 건강이 걱정되지만

왜 이렇게 달달한 간식이 자꾸 당기는 건지..

그래도 저와 비슷한 이런 프로 간식러분들은

또 아무 간식이나 먹지 않죠 ㅋㅋ 맛이 있어야

계속 손이 가고 즐기는 거 아니겠습니까?! 이번 연도

저의 최애 젤리와 캬라멜 사탕 추천해 드릴게요.

 

베베토 젤리 베베토 곰젤리 BEBETO BEARS

베베토 젤리
베베토 젤리

 

정말 이번년도 이 젤리를 몇 번을 사 먹었는지 몰라요.

베베토 젤리입니다. 이런 곰 모양 젤리 중에 유명한 게

하리보 젤리 많이들 알고 계시죠? 저도 처음에

베베토 젤리를 보고 이게 뭔가? 싶었어요.

홈플러스 갔다가 980g 대용량이 6,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이어서 호기심이 생겨서 샀던 젤리에요.

지금은 가격이 슬금슬금 올라서 6,000원대에는

구매하기 힘들고 거의 10,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6,000 원일 때 두 통 사 올걸.... 하는 젤리입니다.

 

 

 

 

저는 처음에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지만,

그 이후에는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요.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많이 팔고 있기도 하고

인기가 많아졌는지 판매처가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구매에 그다지 어려운 것 

같지는 않습니다. 980g이면 20g 모자라는

1kg의 젤리인데 10,000원에 산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베베토 젤리의 장점 소포장

장추자 젤리
베베토 곰 젤리

 

베베토 젤리의 장점은 소포장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10g씩 소포장된

젤리가 큰 통에 가득 담겨서 판매되고 있어요.

벌크형 젤리의 장점은 저렴함이 있지만

이런 소포장이 되어있지 않아서 집에서만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잖아요. 베베토 젤리는

외출할 때도 가방에 한주먹씩 담아갈 수 있어서

밖에서 당 떨어질 때 조금씩 먹기도 좋더라고요.

 

 

BEBETO BEARS
BEBETO BEARS

이런 곰 모양 젤리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젤리는 하리보 젤리인 것 같아요. 

물론 하리보 젤리도 정말 맛있지만

하리보 젤리는 좀 딱딱하잖아요? 하지만

이 베베토 젤리는 부드러워서 저는

씹는 맛이 이 베베토 젤리가 더 좋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한 10가지 정도

되는 다양한 맛! 이게 정말 좋더라고요.

왜 이런 젤리를 사보면 색깔은 다양한데

맛은 다 똑같은 그런 경우 의외로 많잖아요.

 

 

 

하지만 베베토 젤리는 색깔별로, 맛이 확연히

다르다는 장점이 있어요. 부드럽고

다양한 맛 그리고 맛이 진하고 좋더라고요.

추천을 드리자면? 저는 분홍색과 가장 연한 

불투명한 흰색에 가까운 색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분홍색은 자몽맛인데, 제가 먹어본 다양한

자몽 젤리 중에서 가장 자몽의 맛을 잘 

구현한 거 같았어요. 이 젤리를 대용량으로 

집에 들이고 나서는 밖에서 젤리 사먹는데

돈을 많이 안 쓰게 된 거 같아요.!

작게 소포장돼있어서, 헤어숍이나

각종 사무실 등 간식을 구비해두셔야 하는 곳에서도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젤리 가득이어서 좋았던 베베토 젤리입니다.!

 

 

담라캔디 커피맛 사워맛(신맛)

 

담라캔디
담라캔디 사워

담라캔디! 요거 은근히 유명해서 이미

간식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담라 캔디는 캬라멜 캔디입니다.

담라캔디는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는 

담라 커피맛, 사워맛, 담라 new2, 담라 어소티드

이렇게 네 가지 맛을 다 먹어보았는데요.

가장 맛있었던 담라 커피맛과 사워 맛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담라 new2, 담라 어소티드 맛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 드리자면

 

 

 

담라 new2는 트로피칼 후르즈? 여러가지 

과일맛이 믹스된 느낌이었어요. 딱히 확정 지어서

어떤 과일맛!이라고 말할 수 없고 다양한

과일이 믹스되어있는 맛이었는데,

약간 크림이 섞여있는 듯한 느낌의 맛이라고 할까요?

왜 추파춥스에서 딸기맛과 딸기 밀크 맛이 있잖아요.

담라 new2는 딸기 밀크 맛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런 크림 맛이 섞인 캔디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제 취향은 조금 아니었어요.

 

담라 어소티드는 크림의 느낌은 없고

다양한 과일맛의 캬라멜였어요. 신맛의 느낌은 없고

그냥 과일맛의 캐러멜입니다. 물론 어소티드도

제 취향이고 맛있었지만 일단 저는 담라

사워 맛(신맛)이 너무 딱 제 취향이더라고요.

담라 사워 맛이 없었다면 1순위로 맛있는 맛

이라고 느꼈겠지만 사워 맛이 있었기 때문에ㅋㅋ

가장 맛있는 맛이라고 하기는 힘들었어요.

(물론 100% 제 취향입니다.)

 

담라캔디 커피맛 사워맛 

담라 커피맛
담라캔디 커피맛

제가 가장 좋아했던 담라 커피맛과 담라 사우어

커피맛은 정말 딱 그냥 커피 캐러멜이에요.

이거 할머니들 선물로도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할머니들 이런 캐러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그리고 할머니들이 좋아하시는 건?!

바로 맥심 커피 ㅋㅋ 이 궁합이 찰떡입니다.

맥심 커피맛 캐러멜 같은 느낌? 그리고 

캐러멜 안에 커피시럽이 들어있어서 커피맛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더라고요. 

달다 한 커피 캐러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인생 카랴멜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담라 사우어는 다양한 과일맛에 속에 

신맛이 나는 가루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과일맛과 신맛이 어우러지는 그 맛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런 젤리류 좋아하시는

분들 보시면 신맛 나는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는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그런 신맛이 나는 가루가 캬라멜 안에

듬뿍 들어있어서 과일맛과 신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담라 사우어는 다양한

과일맛이 있는데 그중 저는 레몬맛과 

사과맛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담라 커피맛
담라캔디 커피맛

담라 사우어는 못 찍었는데 담라 커피맛은

단면 사진을 찍어둔 게 있더라고요. 

이렇게 진한 커피시럽이 캐러멜 안에 들어있어요.

사우어는 가루가 들어있고요. 그래서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담라 캔디!! 

간식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